본문 바로가기
제품

혈당영양제 식후혈당 또박케어랩 바나바잎추출물

by 딤딤♡ 2023. 10. 4.
728x90
반응형

또박케어LAB 에서 바나바잎추출물 혈당영양제

제품 출시 전 좋은 기회가 생겨 먼저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브랜드 명은 김석진LAB 이었는데

또박케어LAB 으로 변경이 되었다고해요

택배부터 종이 테이프

종이 뽁뽁이(?)로 주셔서

친환경적이고 좋은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탄수화물이나

음료 디저트 등을 좋아해서

혈당관리가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러다가 이웃님들 포스팅을 보는데

혈당관리템으로 바나바잎추출물 영양제를

추천을 많이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바나바잎추출물 이란 존재를 처음 알게되었어요

이웃분들이 효과를 보시는것 같아서

저도 한번 섭취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박스 윗쪽과 안쪽에

큐알코드같은것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바나나로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바.나.바 입니다 ㅋㅋㅋㅋ

바나바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상록수로

코로솔산 이라는 식후혈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있답니다

 
 
 
 

바나바잎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아주 좋은편이더라고요

혈당수준이 유의미하게 감소되었다고해서

저도 감소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한번 섭취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그냥 일반적인 바나바잎이 아니라

인도산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바나바잎

원료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품질이 아주 좋다고해요

 

요즘 먹는 영양제가 늘면서

자세히 보다보면 은근히 중복되는

성분들이 많아가지고 과다섭취가

걱정이 되던데 이 바나바잎추출물은

단일 성분으로 다른것들과의

과다섭취 걱정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아주 잘 밀봉이 되어있어요 !

저는 약 큰거를 잘 못먹고

냄새나 맛에 또 민감해서

영양제들을 사놓고서 좀 맛이나 냄새

또는 목넘김이 좋지 않은것은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런데 이거는 타블렛 크기보고

증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냄새도 별 냄새가 나지 않고

그냥 향긋한 풀향같은게 조금 나는 편??

새끼손톱보다도 작은 크기의 한알크기가

목넘김도 좋도 혀에 닿았을 때

별도의 맛같은게 느껴지지 않아서 아주 좋았어요

하루에 한알 한번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 이거는 뭐. .너무 쉽습니다!!

혈당영양제 바나바잎추출물을 이용해서

식후혈당 케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먹는법도 쉬우니까 잘 섭취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