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빅토리아 스웨덴 뉴 에그팩 세안 비누 후기

by 딤딤♡ 2023. 10. 5.
728x90
반응형

 

 

빅토리아스웨덴 뉴 스웨덴 에그팩 심플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빅토리아스웨덴 뉴 스웨덴 애그팩 비누 입니다

최근에 얼굴에 좁쌀 여드름같은게

조금 생기기도 했고 ..

SNS를 보는데 폼클렌징이 너무 강하면

피부가 오히려 손상된다? 라고 하기에

저는 어차피 나갈때만 썬크림 바르고

평소에는 그냥 로션밖에 안 발라서

집에 있을 때 순하게 사용할만한

세안제를 찾다가 세안비누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이 에그팩 비누를 고등학생때

친구가 한알 줘서 사용했을때

뭔가 뽀득뽀득 맨들거려졌던 경험이있어서

바로 생각이 났었어요

쿠팡에서 세안비누 검색했을때

이 상품이 1등으로 나오기도 하더라고요

바로 주문때려버림 ~!

 
 

쿠팡 로켓배송이라 빨리 왔습니당

빅토리아 어쩌구 박스에 옴

작년에 만든거네용

그래도 사용기한 25년 5월이어서 다행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사실 저는 비누 하나만 살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여러가지가 들어있는

세트밖에 안 팔더라고요 ㅜ^ㅜ

작은 비누 네개랑 큰비누 두개+여섯개

이렇게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도 구성이 푸짐하다 ~

직수입 상품이라

사용 후 반품이 불가하다네요

모공개선에도움(일시적) 은 뭐죠? ㅋㅋㅋ

투명도개선도움 각질관리

블랙헤드관리 피지관리 보습

12시간 파운데이션지속력?!

저는 파운데이션 안 발라서 모르겠지만

보습효과도 있는것같고 세안 후 매우 뽀득거려짐

블랙헤드나 피지도 어느정도 효과있는듯해요

 
 

그리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비누받침대 도 같이 줌

안 그래도 세안비누만 따로 놓을

비누케이스 사려고 했단말이에요 ㅠㅠ

그런데 이렇게 딱 같이 오는거보니까

돈 굳은것같고 갑자기 저렴해보임

 
 
 

이런 외국 제품은 뒤에 뭐 설명서같은부분

해석 안 해놓는데도 있던데

다 해놓으셨군요 감사합니다

(읽어보진않음)

미니비누 먼저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작은비누도 근데 한 몇달 사용가능할듯

생각보다 잘 안달아요 먼가..!!

한 한달쯤 사용해본 후기는

세안 후 증말 뽀득거려집니다

지성피부에 잘 맞을것 같아요 바로 저같은.

그런데 건성이신분들은 좀 뻑뻑해지실듯

기름이 정말 싸악 없어지고 !

촉촉한 기분도 느껴지고 좋아요 !!

 

 

 

빅토리아스웨덴 뉴 스웨덴 에그팩 심플세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