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스테이크 맛집 분위기좋은, 피그로

by 딤딤♡ 2023. 10. 20.
728x90
반응형

피그로

대전 중구 중교로 47-1 1층 PIGRO

📞 0507-1351-3551

⏱ 매일 11:30 - 24: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오늘은 대흥동 스테이크 맛집

피그로에 방문을 했습니다 ~

대흥동 우리들공원 쪽

맛집거리에 있는 분위기좋은 와인바예요

저녁식사 겸 데이트로 저녁에방문했어요

점심에는 파스타 브런치로 운영을 하시던데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좋은

와인바로 해서 기념일등에 가기 좋아보였어요

자리마다 조명이 있어서

셀카찍어도 잘 나올것 같았어요 !

 
 
 
 
 
 
 
 

📌 메뉴 & 가격

저녁메뉴는 와인이나 하이볼이랑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양식겸

안주메뉴가 많이 있어요

대흥동 스테이크 맛집이어서 여러 종류의

스테이크가 있었는데 저는 살치살 픽!

그리고 여기서 타파스 라는 메뉴 카테고리를

처음 봤는데 처음엔 파스타인가..?했는데

찾아보니까 식욕을 돋굴 때 먹는 애피타이저 라고해요

그 중에서 새우처돌이인 저는

쉬림프앤그리츠 를 선택했습니다

하이볼도 각각 유자,얼그레이로 선택!

 
 
 

저희는 창가자리를 선택했는데

밖을 구경할수 있어서도 좋고

은은한 분위기도 넘 좋았습니당

 
 

내부는 이렇게 소파의자 테이블과

다찌석으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굉장히 넓은편이라서

너무 넉넉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선반도 멋지게 꾸며져있고

와인저장고도 있어서 구경했어요

옷걸이도 있어서 슬슬 추워지니까

겉옷이 생길텐데 여기에 걸고

편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 유자/얼그레이 하이볼 각 11000원

와인바여서 와인메뉴도 많지만

저는 와인에 와자도 모르는

와알못이고 술찔이어서

하이볼이 가볍게 먹기 더 좋을것 같아서

이 두가지로 골랐습니다 !!

유자는 정말 음료수처럼 술맛이 하나도 안나는

유자 에이드 같은 음료같았고

얼그레이는 티맛이 잘 나는

술맛이 살짝나는 맛이어서 저같이

술은 잘 못마시지만 술 마시는 느낌 내고싶은분께

딱 어울리는 그런 주류메뉴같아요

 
 
 

📌 쉬림프앤그리츠 16000원

파타스 메뉴로 주문한 것!

버터에 맛있게 구워진 새우였어요

그런데 밑에 깔린게 옥수수퓨레인데

치즈섞인맛이라 너무 맛있는

옥수수 스프를 먹는 느낌이었달까요

그냥 최고의 선택이었답니다..

바로 이 밑에 깔린거 !!

옥수수의 맛이나는 치즈..

그냥 고소하고 묵직한 맛나는 콘치즈 크림맛

그냥 맛 있 는 맛!

 
 

📌 살치살스테이크 32000원

양고기스테이크도 있고

우대갈비도 있고 부위가 다양했어요

저는 살치살 좋아해서 이걸로 골라봤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

플레이팅도 멋지고 곁들여먹을 소스같은것도

아주 다양했었어요

하얀거는 달달한 소스였고

와사비랑 홀그레인도 기본으로 있고

가운데에 있는것은 ..뭔가 바질의향이 나는 소스였어요

 
 

굽기도 아주 완벽했습니다

겉은 튀겨진듯 바삭했는데

속은 완전히 촉촉했어요

저는 흰색 달달한 소스와 와사비의

조합이 가장 잘 어울리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입 안에 풍미가 장난아니게 느껴져서

대흥동 스테이크 맛집 이 맞구나 싶더라고요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있는 식사해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

양도 푸짐해서 배도 아주 불렀어요

데이트나 모임하기 좋아보이는 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