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신세계 카페 4층 유럽풍 베이커리, 버터풀앤크리멀러스

by 딤딤♡ 2023. 10. 24.
728x90
반응형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7 신세계엑스포점 4층

📞 042-607-8177

⏱ 매일 10:30 - 20:00

 
 

대전 신세계백화점 4층에 있는

베이커리 맛집 버터풀&크리멀러스 입니다

대전신세계 카페 는 지하1층 푸드코트 쪽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4층에도

디저트 카페가 있었더라고요

카페의 내외부 모두 유럽풍 분위기로

고급스럽고 예쁜 인테리어예요

 
 
 
 

대전신세계 카페 베이커리 맛집

베이커리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멀리서부터 버터 빵 향이 가득 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버터나 크림을 사용한 빵도 많이 있었어요

버터앤크리멀러스 라는 가게 이름이

버터가 가득하고 크림이 넘치는 곳 이라는 뜻인데

딱 그 이름에 맞는 빵이 많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같은데를 가면

아침이나 오픈 직후가 아니면

빵이 많이 떨어져서 별로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빵이 거의 가득차있는것같아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

 
 
 
 
 

빵류 말고도 구움과자류도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어보였어요

그리고 이런 빵들을 보면

그냥 아무런 포장 없이 내놓아서

먼지나 머리카락 등이 붙는 사태가 발생하는

그런 베이커리샵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개별포장이 각자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니까 매장 위생등급이 매우우수 이던데

그에 맞는 청결한 매장이 맞는것 같아요 !

빵 코너 뒷쪽에 보면

투명한 냉장고실같은게 있는데

거기에 바스크치즈케이크나 슈크림빵 등이 있었어요

📌 메뉴 & 가격

대전신세계 카페 메뉴판 사진 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음료 메뉴도 있었어요

백화점 내에 있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신세계백화점에서 카페 찾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빵을 잔뜩 골랐고

음료도 하나 청포도모히또에이드 골랐습니당

종이백이 1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추가하였고

집게까지 꽂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종이백도 고급진 그런 느낌

 

📌 청포도모히또에이드 6500원

음료도 빠르게 나왔습니다 !

손이 시렵지 않도록 겉에 종이컵이

하나 더 올라가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말 그대로 상큼한 모히또 에이드여서

청량하고 톡톡튀는게 딱 좋았습니다!

 
 

📌 바스크 치즈케이크 9500원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바스크치케 !

저는 평소 치즈케이크를 엄청 좋아해서

하나 픽 해왔습니다 ~

포장 종이박스도 너무 귀여워요

 
 

바스크치즈케이크 답게 겉은 바삭한 느낌인데

속이 정~말 촉촉합니다

치즈맛도 아주 풍부하게 잘 느껴지고

입에서 살살 녹는 그런 맛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른 빵들도 마저 먹어봅니다!

크리미한 빵과 버터빵이 많은데요

대전신세계 카페 버터앤크리멀러스 에서는

고급버터인 AOP버터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 허니 크림치즈 크로와상 7000원

먼저 비주얼이 압도적이었던

벌꿀집이 있어서 골라본 허니크림치즈 크로와상!

오면서 꿀이 조금 녹으면서 흘러서

바로 이것부터 먹어버렸어요

크림치즈의 양이 정말 아낌이 없었어요

달달한 꿀과 고소한 크림치즈가

잘어울리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

📌 블루베리 크로와상

이것도 대전신세계 카페 버터앤크리멀러스의

시그니처라고 하더라고요

이것도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블루베리랑 크림치즈 조합 맛있는건 다들 아시잖아용

진짜 좋은 재료로만 사용하신것 같은게 느껴지는

정석적인 그런 맛있음이었습니다

이렇게 대전신세계 카페 방문을해봤는데요!

다른 대전신세계 카페 보다

베이커리 종류도 정말 많고

고급스러운 디저트도 많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카페처럼 이용도 가능하니까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