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행궁동 힙한 술집, 비원

by 딤딤♡ 2023. 1. 3.
728x90
반응형

 

< 수원 행리단길 비원 >

매일 16:30 - 23: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won.b1/?utm_medium=copy_link

친구들과 수원화성을 갔을때 방문했던 술집 ! !

출처 네이버지도 비원 업체사진

이런 노란 자판기같은게 문입니다

밤에 찍었떠니 불빛도 나옴 ..

무슨 골목길로 걸었는데 이 정상영업중을 보고 찾았어요

아주 운이 좋게 구석탱이에 있는 넓은 테이블이 남아서 거기로 앉았어요

근데 저.. 조각상 조금 무섭다.

여기저기 초가 있었고

몬가 힙한 술집 분위기 . .

출처 네이버지도 비원 업체사진

매장이 그렇게 넓진 않음.. 테이블 간격도 좁고 !!

뭔가 진득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어울리지 않을수도 ~.~

 
 

여긴 주문방식이 특이하다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고 결제한 후에 음식을 가져다주심 !

쉬림프박스 (23000원)

같이 나오는 소스가 존맛탱

샐러드도 맛있고 감튀도 맛있고 새우도 맛있꼬 버팔로윙도 맛있는데... 아주 순삭임

샤인머스캣 츄하이랑.. 나머진 기억이 안남 헷;;;

어쨋튼 칵테일 네가지 ~ 맛있었는데 이것도 거즘 얼음빨이다

감바스도 시켰는데

맵찔이인 나는 전혀 먹질 못했다

먹자마자 속이 너무 쓰렸음........ 많이 맵다

마약치즈떡볶이

사진이 그지같이 찍혓지만.. 진짜 맛있었음

국물이 너무너무 중독적이어서 계속 퍼먹음..

이것도 떡이랑 뭐 재료들은 얼마 안들어있었다 ㅠㅠㅠㅠ

전반적으로 양이나 그런거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다고 생각되는 느낌 ..

그래도 분위기도 멋지고 행궁동 들려서 술집을 찾는다묜 한번쯤 가볼만 하다!

수원분들은 여기서 생일파티도 하고계셨는데 신기한것은 다 여자손님뿐이었음 ㅋ ㅋㅋ

문짝부터 힙하고.. 사진찍고 그러는거 좋아하시는분들께 잘 맞을듯

나는.. 가성비충이라 다시 가긴 어려울것 같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