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류동고기집 행복한우정육식당

by 딤딤♡ 2023. 11. 4.
728x90
반응형

 

 

행복한우정육식당

대전 중구 계백로1685번길 15 1층

📞 0507-1333-8640

⏱ 월~토 17:00 - 23:00

📍 일요일휴무

대전 오류동고기집 행복한우정육식당입니다

참숯불구이 한우전문점이라네용

소주 1병에 2000원 이벤트도

하고있다고 적혀있네요 !!

요즘같이 물가 비쌀 때 술드시기 좋을듯

 
 

내부는 기본적인 고깃집 느낌이었어요

정육식당답게 고기팩들이 있었어요

이 중에서 골라서 구워먹을수도있고

다른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기본으로 양파짱아찌이랑 와사비 소금

샐러드 마늘 쌈장 등등 주셨습니다

그리고 소고기에 필수템인 양파절임과

육개장같은것도 나왔어요

육개장이 특히 맛있더라고요

이거랑 밥만 있어도 잘 먹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적당히 매콤칼칼한데 고기도 들어있어서 존맛 !

📌 메뉴 & 가격

오류동고기집 메뉴판입니다

저는 한우모듬사장밥으로 시켰어요

체험으로 5만원 할인을 받아서

18000원만 결제를 했습니당

특수모둠이나 명품모둠도 있고

육사시미랑 육회도 있더라고요

 

 
 

📌 한우모둠450g 68000원

한우모둠이 나왔습니당

새송이버섯하나두 같이 나왔네요

등심 부채살.. 뭐시기뭐시기 였던것같네요

따로 적혀있진 않고 직원분께서

주시면서 부위 소개를 해주셨는데 늘 까먹음 ^_^ㅠ

 

숯불이 나왔습니다

따끈따끈한 숯불이 거의 끝까지 차올라있어서

고기가 타진않을까 걱정하긴했는데

고기는 안 탔는데 불판은 좀 금방 타더라구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센스있게 먼저 오셔서

불판 갈아주셔서 좋았습니당 ~

 
 

아무 고기 먼저 구워봐요

그런데 이게 제일 야들거리더라고요

맨 마지막에 구웠어야 했는뒈..

양파절임소스에다가 푹 찍어서

양파랑 와사비 얹어서 먹어요 !! 존맛~

 
 

커다란 등심으로 추정되는 고기도 구워먹어요

고기가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화력도 좋아서 금방금방 구워져서

신속하게 굽고 먹을 수 있어서 좋움 ㅎ.ㅎ

 
 

📌 사장밥 5000원

청국장에 밥을 넣고 끓여주는

오류동고기집 시그니처메뉴라고 하네용

뜨끈뜨끈한 청국장에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밥이 말아져있어요

적당히 짭쪼름한 청국장이어서 손이가더라고요

 
 

마지막 고기까지 야무지게 구워먹어주고 갔습니다

대전 오류동고기집 행복한우정육식당에서

한우모듬과 사장밥을 먹어봤는데요

자리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아보이더라고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