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삭토스트 감자 신메뉴 감자스페셜 대전 도마동 후기

by 딤딤♡ 2023. 11. 5.
728x90
반응형

 

이삭토스트

대전 서구 도산로 52

📞 042-526-9732

⏱ 월~토 12:00 - 20:30

📍 일요일휴무

 
 

이삭토스트에서 감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감자스페셜딥치즈더블감자

그런데 저는 감자스페셜을 대학생때

대학교 앞에서 자주 먹었었는데... 없던메뉴라고요?!?!

감자토스트 원래 좋아했는데 그거만으론 배고프다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그러면 감자스페셜을

먹으라고 양배추를 진짜 왕~창 넣어주셨었는데요 !!

어쨌튼 이삭토스트 도마동점 에서 감자스페셜 주문했습니다

딥치즈도 궁금하긴한데 체다치즈 안 좋아해서

뭔가 딱봐도 체다치즈느낌남 ..

도마동 도마네거리에 있는 이삭토스트

정말 오래된 곳이에요

저 초등학생때부터 있었달까요

그 전부터 있었을 수도 있음

가끔씩 포장해먹으면서 사장님께

오래하셨다고 스몰토크시전을 했었는데요..

주변에 아파트가 생겨서 좀 나아졌다고 하시더라고요

 

다 흔들려버린 초점

매장에서도 좁지만 먹을 수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그냥 포장,배달만 하십니다

들가자마자 사장님과 손님분께서

바로 확 쳐다보셔서 놀라가지고 흔들림 ㅋㅋㅋ

그리고 누가 쳐다보면.. 사진을 못 찍음 ...

어쨌튼 네이버주문으로 먼저 포장주문 넣고 갔습니다

배민으로도 있긴한데 배달만 하시더라고요

이삭토스트 배민에서 3천원인가 5천원인가

할인 하던데 까비 !! 쿠폰 못 씀 ㅎㅋㅋㅋ

 
 

갓 구워져 아주 뜨끈한 토스트

추워서 품속에 품어왔는데

핫팩보다 뜨거웠어요 ..

 
 

📌 감자스페셜 토스트 4400원

제가 대학생 때 먹었던거랑은

양배추양의 차이가 꽤 있긴했지만 어쩔 수 없죠 ...

그리고 토스트가 사천원이 넘는 물가라니 참을 수 없음

 
 
 

종이를 그냥 다 뜯어봤습니다

어떠한 비주얼인지 탐색해보기 위해서

치즈 한장이 줄줄 흘러내리고있어요

계란 네모낳게 구운거에

베이컨도 있더라고요?? 원래는 없었는데 !

사실 이 베이컨보고 잘못 주신건 아닌지 걱정되었음..

그래서 베이컨을 치워봤더니

납-짝하게 눌려버린 해쉬브라운이 있네요

제가 주문한게 맞습니다 하하

역시 이삭토스트 맛있습니다

감자토스트 시리즈를 워낙 좋아했어서

만족스러운 맛이었지만 이름처럼 스페셜한가?

그거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으음..

그리고 4400원은 납득이 안 가는 그런 느낌 ㅠ

그냥 감자토스트나 허니갈릭햄치즈

3600원 정도 하는데 이거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음 !! 막판엔 늘 축축하고

소스고 내용물이고 다 흘러서 완존 추잡시럽게 먹어야하는

이삭토스트 .. 신메뉴 감자스페셜 먹어봤습니다

급 마무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