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동 나인원한남 떡볶이 현선이네 고메이한남점 후기

by 딤딤♡ 2023. 11. 12.
728x90
반응형

 

 

현선이네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 나인원한남 B2

📞 0507-1463-8909

⏱ 매일 11:00 - 20:00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에서 뮤지컬 볼 때

보기전에 허기가 져서 급하게 들린

나인원한남에 있는 현선이네 떡볶이집 입니다

엄청 으리으리한 백화점 느낌이었는데

도대체 어디가 입구인지 들어갔다가

화장실만 있어서 나오고 꽤나 애먹었다네요

결국엔 밖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로 갔어요

 
 

지하 2층인데요 푸드코트처럼

엄청 많은 음식점과 테이블이 있었어요

사람 바글바글한 서울 역시

자리하나 얻기 힘들었는데 딱 하나 있더라고요

평일 낮이었는데도 진짜 꽉 차다니 !

자리 하나 가방으로 먼저 선점해놓고

주문을 하러 갑니다..

이곳이 현선이네 입니다

카카오맵에서 주변에 있는 떡볶이집을

찾다보니까 한정적이긴 했는데요

여기도 인스타그램에서 꽤 많이 보이더라고요

찜해놨던 기억이 있어서 잘됐다 하고 바로 갔어요

사실 이거 먹기 전날에 인스타에서 보고 간

떡볶이 맛집을 갔는데 약간 아쉬워서

매콤한 떡볶이에 대한 갈망이 있어서 왔어요..

그 포스팅은 요기👇

 

 

마포 합정맛집 합정조이떡볶이 솔직후기

합정조이떡볶이 서울 마포구 양화로 36 102호 📞 02-2691-5480 ⏱ 평일 11:30 - 21:00 ⏱ 토요일 12:00 -...

blog.naver.com

 

 
 

📌 메뉴 & 가격

검색했을 때 가격은 못 보고 왔는데

물가가 상상이상이었습니다

떡볶이 한 접시에 칠천원이라니 이건 생각도 못해봄..

눈치보여서 떡볶이 하나만은 못 시키겠고

두개시키려했는데 너무 비싸가지고

그냥 떡볶이 하나고구마튀김 하나 시켰어요 허허

그리고 밥먹고 온거예요..

 
 

메뉴를 고르고 결제를 하고

진동벨을 받으면 됩니다

떡볶이는 밀떡볶이 쌀떡볶이 있던데

쌀떡볶이가 천원 더 비싸요

그래도 주방같은건 굉장히 깨끗해보였어요

 
 

주변에 다른 음식점들이 많음!

사실 걸어오느라 목이 말라가지고

물마시고싶은데 물 마시는 곳이 따로 있다네요

좀 구석탱이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음

손씻는곳도 같이 마련되어있어서

요것은 좋았다네요

그런데 물컵 ㅋㅋ 하씌

아주 미니미니한 종이컵인데

이거 잘못잡으면 콱 ! 해서 찌글하면서

안에 담긴 물 다 쏟아져 나오는 그런 컵..

 

진동벨이 울려 다녀왔다네요

저 젤리같은건 뭔가 했더니 물이더라고요

물도 참 고급지다요..

어묵국물까지 줘서 이것은 좋았어요 !!

비싼 가격에 실망했지만 그나마 좀 나은 느낌..

📌 밀떡볶이 7000원

맵기를 설정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희는 맵찔이어서 무조건 덜매운 맛으로

기본이 되게 매운것같더라고요

덜맵게해도 꽤 매콤했어요

몰랑한 밀떡에 칼칼매콤한 떡볶이

이게 바로 떡볶이죠 ! 맛은 아주 좋았어요

가격은 안 착함 하하하

쌀떡으로 먹을까 고민도했지만

쌀떡은 죠스떡볶이 같이 좀 짧고 둥근떡이더라고요

저는 이런 길다란 떡을 먹고싶었기에..

그런데 아주 잘 선택한것 같아요

📌 고구마튀김 1500원

증말 앙증맞은 고구마튀김

깨끗하게 잘 튀겨지긴 했더라고용

겉바속촉 맛있었듬 !!

어묵국물 주신것도 굉장히 칼칼했지만 맛있었어요

진하고 ~ 짭짤하면서 칼칼함 !!

진짜 맛있어서 계속 떠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고메이494 물

까서 마셨는데 그냥 그렇더만요 !!

굳이 이런 고급마케팅으로

플라스틱낭비 해야되나 싶음.

그냥 물컵을 하나 큰거 주쉐요...

한남동 나인원한남 현선이네

떡볶이 후기 마칩니다

(급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