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선화동 중앙로 애슐리퀸즈 NC백화점 주말 방문후기 (샤인머스캣, 망고 시즌)

by 딤딤♡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애슐리퀸즈

대전 중구 중앙로 141 NC중앙로역점 본관 7층

📞 0507-1409-2880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평일만 15:00 - 17:00

 
 

부모님이랑 대전빵축제 방문했다가

사람이 많아서 그냥 중앙로까지 걸어서

애슐리 뷔페 먹으러 왔습니다

지하상가를 통해 올라갔어요

7층에 애슐리퀸즈가 있습니다

근데 그냥 애슐리였는데 언제 퀸즈붙었지?

 
 

애슐리 입구는 여전하군요

카운터에 아무도 안계셔서

벨 누르니까 오셔서 키오스크 알려주셨어요

이젠 애슐리도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입장...

평일런치 19900원

평일디너 25900원

주말,공휴일 27900원 입니다

11월 부터는 또 오른다는것 같아요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앉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었어요

저는 좀 이른 저녁때 왔는데

7시쯤에는 거의 꽉 찰정도로 많았어요

 
 

오자마자 접시를 들고 돌아다닙니다

수저젓가락포크 휴지 등등

다 셀프로 가져가야해요

여러가지 음료가 있어요

탐스제로 파인애플 오렌지였나

제로탄산음료도 있어서 좋음!

옆쪽에는 매실주스라든지

주스종류가 있어요

 
 

여러가지 반찬들

한식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먹을만한 것들은

다 패스했습니다 .. 큭큭

 
 

과일 샐러드랑 패션후루츠

리치도 있었어요

이쪽 라인 끝으로 가면 스프가 있습니다

머쉬룸스프 콘스프 있었는데

머쉬룸이 맛있었어요 ~

피자 코너 ! 피자에 뚜껑 씌워져있음

하와이안피자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고르곤졸라랑 다른 피자도 있어요

 
 
 

초밥코너에 연어도 있었어요

저는 연어를 안 먹기때문에 패스하고

초밥도 은근 다양한게 있는데

좀 쉬운것들로 있음

초밥 제일 맛있었던건 우삼겹롤 이었어요!

먼저 피자 한조각이랑

초밥들 담아가지고 한접시 가져가기

파스타

뚝배기해물파스타 투움바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등 있었는데요

파스타는 살짝만 드세요

집히는대로 그냥 가져갔더니

뭔가 한입먹고 질림. .

이제보니 또띠아 해먹는거였습니다

저는 그냥 고기만 가져가버림..

다른분들도 고기만 가져가서

고기는 나중가면 없드라고요 ㅋㅋㅋㅋ

 
 

아스파라거스 닭강정

훈제오리 순살치킨 등등

닭강정 진짜 존맛이니 많이드세요 !!

약간 달달한 깐풍닭강정??

요기에 스프가 있어요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중식메뉴도 있어요

마파두부 볶음밥 가지탕수육

마파두부는 살짝 아쉬운맛인데

볶음밥류 괜찮음 !

튀김들이랑 볶음우동같은것들

허니버터감자칩 존맛!

 
 

공복으로 걸어와서 손이 달달달 떨려서

열심히 퍼온 첫 접시들

예전에 애슐리는 오면 종류도 적고

뭔가 또 당했다.. 이런 기분이었는데

그래도 종류도 다양해진것같고

모자란것들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체크를 하셔서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더 괜찮아진 느낌입니다 !!

퀸즈가 된 만큼 가격도 더 비싸졌지만요

 

머쉬룸스프에 후추 잔뜩

후추 바로 옆에 있으니까 뿌리세요

넘 맛있어서 두그릇먹음..

접시 치울 때는 이제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치워주시지않고

자리에있는 벨 누르면

로봇이 와요 그러면 거기다 집어넣으면 됨!

이거는 간편하고 좋네요

두번째 판

슬슬 배불러짐.. 이런

고르곤졸라 맛있어요

폭립도 있었는데

뭔가 고기가 별로 없는 느낌?

양념김말이도 맛있어요

콘스프는 뭔가 너무 꾸덕했었고

머시룸이 더 맛있듬

 
 

이제 디저트로 가봅니다

샤인머스캣 / 망고 시즌이라고는

하더라고요 .. 근데 시즌이랄것까진없는듯

종류가 적어요 !!

 
 

크로플이랑 와플 굽는 존도 있음

소스도 여러가지있습니다

 
 

샤인머스캣 생크림케익이

가장 무난하고 맛있음!

저는 초코케이크는 아예 못먹어서

못먹어봤어요 ㅠ.ㅠ 망고쇼콜라케이크

 
 

저거는 바스크치즈케이크라고

했던것 같은데 비주얼이 영..

그냥 망고랑 샤인머스캣도 있어요

그런데 다 냉동느낌에

그렇게 달고 맛있지않음

 
 

초코분수에 양심상

마시멜로 하나만 해봅니다

어린친구들이 이거 엄청 좋아하드라고요

마지막 디저트로 먹고 갑니당 ~

부모님이 평소에 못 드셔보신

색다른 음식들이 많이있어서

여러가지 잘 드셨다고해서 좋았네용

그리고 엄마돈엄마산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