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용전동맛집 복합터미널 해물소갈비찜, 한멘뚝배기

by 딤딤♡ 2023. 11. 16.
728x90
반응형

 

한멘뚝배기

대전 동구 동서대로 1676 1층

📞 0507-1411-0805

⏱ 매일 08:00 - 02:00

📍 라스트오더 01:00

📍 연중무휴

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한

한멘뚝배기 입니다

국밥류나 소요리 불고기 등이 있어요

대전복합터미널 자주 방문하는 저는

여기가 생겼을 때 부터 봐왔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

뒷편에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있다고하니

자차 운전해서 오시는분들도

편하게 이용가능하실것 같아요

 
 

내부가 꽤 넓고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

저처럼 복합터미널에서 고속버스시외버스

이용하기 전에 오기도 좋은 위치이고

회식처럼 오시기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7시경에 방문했는데 한차례 식사를 하고

나가신 모습들이 보이더라고요

근처 이용할 때 많이 찾는 맛집 같아보였어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불고기라든지 한식메뉴가 많았어요

저는 해물소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한식메뉴지만 안주로도 제격인지

술 달리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

 
 

📌 해물소갈비찜 39000원

주문 하고 한 15분 정도 걸려서 음식이 나온것같아요

여러가지 해물이 보이고

소갈비도 많이 있더라고요 !

냄새부터가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도 주셨어요

쌈장 양파절임 꼬츄 생마늘 김치

완전 한식 그자체 반찬 이랄까요 ..

 

이런 뼈가 붙은 소갈비가 잔뜩있었습니다

일회용장갑도 주셔서 뜯어먹어도 되고

집게랑 가위도 주셔가지고

저희는 열심히 발라서 잘라서 먹었어요 !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소갈비 ..

진짜 명절 때만 먹을 수 있는

고급 소갈비의 느낌이에요

맛 자체는 매콤한 편이고 보통 달달한 소갈비에

추가적으로 칠리오일같은게 들어간 느낌이랄까요!

해산물을 칠리오일에 비벼서 먹는

그 맛이랑 거의 흡사한 느낌이었어요

소갈비를 이렇게도 먹어볼 수 있다니

아는맛이면서도 새로운 맛인것같아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쭈꾸미인지 꼴뚜기도 있고요

아주 꼬돌꼬돌 식감이 굿

떡도 들어가 있어서 쫄깃하게 먹었어요

 
 

게도 튼실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장갑끼고 본격적으로 쭙쭙 게살 먹었어요 ^_^

양념자체가 해산물이랑도 잘 어울려서

이런 게랑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새우랑 관자같은것도 있었습니다

무슨 가리비 같은 조개도 있었어요 !

해물 종류도 꽤 여러가지죵 ?

해물과 소갈비 둘 다 잘 어울리는 양념 덕분에

끊임없이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네요

대전복합터미널 용전동맛집 한멘뚝배기

주변 이용하면서 가보기 괜찮은것 같아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호불호 적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은것 같았어요 !

한멘뚝배기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