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레터링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주문제작, 쏭케이크

by 딤딤♡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쏭케이크

대전 서구 변동로 110 1층

📞 010-8295-3388

⏱ 매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변동에있는

대전레터링케이크 가게 쏭케이크에서

도시락케이크를 주문제작요청하여 픽업하러왔어요

이 곳은 찌개집 내부에 있는 곳이더라고요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가게 한 곳에

자리를 내어 케이크집을 한다고 들었어요

방문하시는분들 당황하지 마시고

저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저는 미리 알고 가기도 했지만,

모르고갔어도 간판자체가 붙어있어서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

주차장도 굉~장히 넓습니다 !!

간편하게 픽업 가능해요 !!

학교 운동장만한 주차장이라서

차 가지고 오시는분들 걱정없으시겠어요

 
 
 

찌개집을 들어가면

바로 옆에 이렇게 케이크 가게가 있어요

헤매지 않고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여기서 기다려야하는건지 고민했는데

고냥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되어요!

 
 

대전레터링케이크 내부가 너무 귀엽고 깜찍했어요!

포스터도 구경할맛이 있었고

귀여운 인형들과 집도 좋았어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아주 잘나올것 같아요~

 
 

초도 여러가지 준비되어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초 !!

네이버영수증 리뷰이벤트로

초 하나를 받을 수 있어서 받았습니당

초 모양도 아주 다양했는데 저는 귀여운토끼로 픽!

( 초 받아갔는데 화재경보기 울린다고 못 했어요 또륵 )

 
 

케이크 확인을 시켜주셔서

바로 확인하고 픽업했어요

평소 좋아하는 여우이모티콘으로 요청을 드렸어요!

확인하면서 귀여운 매트위에서 찍으니까

역시 더 화사한 느낌이 업 되네용

 
 
 

이사기념 케이크로 선물줬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

크기도 도시락사이즈여서 디저트류

많이 못 먹는 사람에게 아주 딱이었습니다 !

포토케이크같은것도 있고

케이크 디자인도 다양하고

인스타그램 피드에 디자인도 다양하게 올라와있어서

저도 참고하고 부탁드려서 결정에 아주 도움이되었어요

 
 

같이 몇입 먹어봐요

안에 크림 설정도 가능했어서

시트는 바닐라시트

크림은 라즈베리생크림으로 요청드렸는데

상큼새콤한 생크림이 밋밋하지않고 맛있었어요!

무너져가는 여우 ..

단면샷을 위해 찍어봤는데 불쨩해요 ㅋㅋㅋ

대전레터링케이크 쏭케이크에서

미니미니한 도시락케이크를 요청드렸는데

디자인도 생각하는대로 잘 나왔고

너무 귀엽고 좋았어요 !

무엇보다 선물해준 상대방이 만족해하는모습을보니까

더더욱 기쁜 마음이 드는 기분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