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맛집 딤섬 꿔바로우, 원산시도삭면

by 딤딤♡ 2023. 11. 24.
728x90
반응형

 

 

원산시도삭면

대전 서구 둔지로 11 트라이얼스타 B동 2층 202호

📞 0507-1339-5499

⏱ 화~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월요일휴무

 
 

대전 둔산동맛집 원산시도삭면 방문했습니다

제가 옛날부터 정말 먹어보고싶었던 곳인데요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

2층 가는 입구를 찾기가 조금 어려웠는데

딱 저렇게 초록색으로 알려주셔서 다행이었어요!

2층 엘레베이터 내려서

왼쪽으로 꺾으면 식당이 보여요 !

간판부터 중화느낌 제대로 !

 
 
 

매장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도삭면 딤섬 꿔바로우 가지튀김 유린기 등등

저는 기본 도삭면이랑 쇼마이(새우+돼지고기)딤섬

꿔바로우를 주문했습니다

짜장 도삭면도 있어서 신기하더라고요

꿔바로우는 원래도 엄청 좋아해서 무조건이고

딤섬은 처음 먹어보는데 쇼마이가

베스트라고 되어있어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

기본찬은 단무지랑

절임피클 같은게 있었어요

매우 시큼새콤..!!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도삭면 - 딤섬 - 꿔바로우 순으로 나왔어요

 
 
 
 

📌 오리지널 도삭면 9800원

고수를 뺀 도삭면입니다

국물이 정말 신기했어요 !!

마라같이 알싸한 느낌은 예상하긴했지만

마라 + 카레의 맛이 나더라고요 ??

향신료의 맛이 가득가득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제 도삭면으로 만들어주셔서

면이 잘린게 일정하지않은 모습 !

면은 쫄깃했는데 수제비의 식감이었어요

 
 

📌 쇼마이(5P) 9000원

당일 한정판매라는 쇼마이 딤섬!

새우딤섬이랑 고민했는데

이거는 돼지고기랑 새우가 둘 다 들어갔다고해서

이거로 주문을 해봤어요 !

 
 

위에 날치알 같은게 올라가있고

안에는 고기로 꽉 찬 느낌 !

국물이 팍 터지는 그런 딤섬은 아니어서 좋았어요

안에 내용물이 정말 꼬들꼬들 알찼습니다

 
 

📌 꿔바로우 16900원

그리고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었던 꿔바로우

평소에 꿔바로우를 좋아하는데

이 곳 꿔바로우는 정말 맛있을것 같더라고요

탑처럼 쌓인 비주얼부터가 대박입니다

그리고 코를 찌르는 새콤한 소스향..이거거든요

튀김의 바삭함도 정말 저세상 바삭함이에요

어떤 치킨 저리가라할만한 빠삭빠삭한 튀김이었습니다

안에 고기나 찹쌀같은것도 정말 적당했고

소스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감히 제 인생에서 역대급 꿔바로우 였다고 할 수 있음..!

꿔바로우가 정말 강렬한 인상을 줘서

이거 먹으러 꼭 다시 가야겠어요

둔산동맛집 원산시도삭면 에서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