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류동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농장부라더스

by 딤딤♡ 2023. 12. 24.
728x90
반응형

 

 

농장부라더스

대전 중구 계룡로874번길 106 1층

📞 0507-1328-2660

⏱ 매일 11:30 - 23:00

📍 라스트오더 22:20

 
 

대전 오류동맛집 농장부라더스 입니다

양념갈비만 먹어보다가

이 곳에서 처음으로 돼지 생갈비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그런 곳이에요 !

오류동 먹자골목 서대전역 근처에 있어요

초록초록한 간판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 가게 내부

내부에 들어가니까 환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초록초록하게 이곳저곳에 풀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더 산뜻한 느낌이고 진짜 농장 느낌이 들더라고요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넓직해서 좋아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돼지고기 메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저희는 돼지생갈비 1인분, 돼지양념갈비 1인분

밥 두공기를 주문을 했습니다

한우물회 / 한우육회 / 맛보기 한우 육회

돼지세트 / 생갈비 / 양념갈비 / 통갈매기살 / 양념갈매기살 /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점심특선 김치두루치기 / 육회비빔밥 / 물냉면 / 비빔냉면 / 청국장 / 된장술밥 / 잔치말이국수 / 얼큰시원라면 / 된장찌개 / 누룽지 / 계란찜 / 공기밥

 
 
 

입구쪽에 셀프바가 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찬이랑 쌈채소도 있고

다른 햄 만두 등도 있었어요

 
 

요 양념게장도 있었는데요

이거 매콤하니 넘 맛있더라고요 ..!

고기 구워질 때까지 밥이랑 게장 쫍쫍 먹었어요 ㅋㅋㅋ

반찬부터 너무 혜자인것 같아요 ㅎㅎ

 
 

간장소스 파절이 쌈무 쌈채소는

먼저 주시더라고요 !

먹다가 모자라면 가져오면 될듯해요

저는 이거 한번으로도 충분했네요 ㅎ_ㅎ

 
 

📌 돼지 생갈비 1인분 13900원

돼지 양념갈비 1인분 13900원

모든 고기에 뼈가 붙어있는

진짜 갈비들이었어요 ..!!

너무 먹음직스러운 고기빛갈들

📌 공기밥 1000원

공깃밥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

찰진밥이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은 눌러붙을 수 있으니

생갈비부터 구웠어요 !

숯불에다가 구워서 불향이 속속 박혀요 ㅎㅎ

 
 

노릇하게 구워져서 살부분은 잘라내서 쌈싸먹고

갈비뼈에 붙은거는 열심히 발라먹었어요

쌈무랑 파절이 마늘 얹어서 먹으니까 존맛 !!

 
 

빨간 소스도 있었는데 젓갈같으면서도

칼칼하고 달달한 맛이 있어서 맛있는 소스였어요

깻잎쌈도 싸먹고요 !

생갈비라고 해서 아무런 양념이 안 된줄 알았는데

숙성이된건지 그냥 아무런 소스 없어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번엔 양념갈비 입니당 ~!

양념갈비는 탈 수 있으니 약한불에 천천히 구워줬어요

 
 

노릇노릇 잘 구웠어요!!

이번엔 아예 뼈랑 발라서 구워버렸어요

생갈비도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양념갈비는

더 달아서 이것도 좋더라고요

같이 간 남자친구는 생갈비가 더 맛있다했어요

양념갈비는 특히 흰쌀밥이랑 먹어야 좋은것같아요

진짜 밥도둑. .! 달달하니 넘 좋아요

갈비는 그냥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가지고있어서

큰 기대감 없이 먹었는데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갈비고기들이어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나온

오류동맛집 농장부라더스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