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태평동 소국밥 맛집, 원조태평소국밥

by 딤딤♡ 2023. 1. 7.
728x90
반응형

< 대전 태평동 태평소국밥 >

매일 24시간 영업


옆동네에 있어서 몇번 가봤던 태평소국밥!

그 사이에 여기저기 분점도 생기고 .. 가짜도 생겼나보더라고요

원조는 배달을 하지 않는다고 뭐라뭐라 안내문이 있었어요

11시 쯤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생겼어요

3팀 정도라 30분 이내로 들어간것같아요 ..

역시나 시끌벅적

아침부터 술을 즐기시는분들도 계시고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출처 네이버지도

저희는 육사시미랑 육회가 먹고싶어서 온거라 소국밥은 하나로 나눠먹고 육회랑 육사시미를 시키기로했어요

육사시미랑 국밥 먼저 바로바로 나옵니당

국밥이 아주 뜨끈하고 맛있었어요...

밥이 같이 말아져 있어요 이게 싫으신분은 돈 조금 더 내고 따로국밥 시키시기 !

국물이 간이 적절하고 맑은 국물이 있었어요!

육회도 이어서 나왔어요

고추장 양념이 된 차가운 육회 .. 냉동인지는 모르겠네요

육사시미는 오늘따라 상태가 좀 별로인것같았어요

예전에 먹었을땐 좀 더 붉고 맛있어보였는데 이 날은 하얀느낌이 있고 색이 좀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좀 달랐네요

같이 먹은사람도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다고.. ㅠ ㅠ

(젓가락이 살짝더러워서 ,,)

제가 젤 좋아하는 먹는방법은

육사시미 하나에 마늘하나 얹어서 참기름장에 푹 찍어먹기 . .

마늘향이랑 육향이랑 같이 고소하게 나서 짱 맛있어용

다음에 상태 좋을때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직원 아주머니들 ㅜㅜ 너무 짜증내세요...

사람많고 일많은건 이해하지만 수저 젓가락들 다 던져서 시끄럽고..

지나갈때 짜증을 귀에 들리게 하세요 흑 살짝 마상

그렇지만 맛있으니 봐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