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혼밥 샤브샤브 맛집, 도군샤부

by 딤딤♡ 2023. 1. 8.
728x90
반응형

< 대전 둔산동 도군샤부 >

월요일 휴무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출처 네이버지도 업체사진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에 있는 도군샤부!

한 때 근처에 학원을 다니는 일이 있었어서 혼밥을 자주 해야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두 친구들에게 맛집을 아냐고 물어봤을때 두 친구들 다 말했던 요 샤브샤브집!

도군샤부 메뉴

메뉴는 이렇고,

5시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 딱 맞춰가니까 사람이 없었어요.

먹다보니까 사람이 많이 오더라고요. 심지어 주말에는 웨이팅 줄이 엄청 많을 정도였었습니다.

평일에도 웨이팅이 쉽게 생겨요. 저도 한번 웨이팅했는데 그래도 15분 이내로 들어갔었네요.

참고로 저는 두번 방문 했었고, 처음엔 동생샤부 (매운 샤브) 두번째엔 형샤부 (맑은 샤브) 를 먹었어요

사진이 섞여있을 수 있음!

테이블에 다 둥그렇게 샤브샤브 냄비 넣는 곳이 있음 인덕션 같은게 갖춰져있어요

출처 네이버지도 업체사진

넓진 않은 매장

혼밥러를 위한 창가석, 카운터 석도 있고 테이블 석도 있습니다

이때는 매운샤브를 시켰어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맵찔이고 또 장이 예민합니다..

그래서 먹고 배탈이 났어요. 먹을 당시에는 별로 맵다고 느끼지도 않고

맑은 육수를 추가로 부어서 그냥 살짝 매콤한 맛만 첨가된 느낌으로 먹었는데..

이때는 맑은 육수..

다음에 또 방문하면 매운육수는 시키지 않는것으로 ㅠ.ㅠ

야채랑 칼국수면 고기 어묵이 있고 가운데 저 밥은 막판에 죽으로 끓여먹으면 됩니다.

죽 먹을땐 꼭 계란 하나를 따로 추가주문하셔서 넣어서 같이 드셔보세요 요게 존맛이고 든든함

사실 샤브샤브 양 자체는 적어서 배가 안차다가 이 죽을 먹고서 좀 찹니다

이렇게 1인 특화된 샤브샤브집을 처음 봐서 신기하고 좋았어요

웨이팅이 자주 생기는거 말고는 다 좋은 느낌..

아 그리고 밀풰유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 무슨 12시쯤에 전화를 드려도 소진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오픈런에 맞춰서 가야지만.. 밀푀유를 먹을 수 있나봅니다 ㅜ.ㅜ

저는 혼밥을 하러 왔었지만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시고 커플들도 많더라구요

다들 방문해 보십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