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이어트시즈닝 벨라푸드 벨라 부담 제로 시즈닝 후기

by 딤딤♡ 2023. 12. 30.
728x90
반응형

벨라푸드의 다이어트시즈닝

벨라부담제로시즈닝 입니다!

안 그래도 시즈닝들을 막 찾고있었는데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맛도 맛이고

칼로리도 신경이 쓰이긴 하더라고요

다이어트시즈닝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해요!

링크는 글 맨 아래에 달아놓을게요

감자튀김이랑 냉동치킨 돌려서 왔어요

처음이니까 모든 맛을 맛보기위해

조금씩만 한번 찍먹해볼게요 ㅋ.ㅋ

시즈닝들이 생겨서 정말 든든한 느낌 !

 
 
 

어니언 시즈닝

어니언맛이 가장 기대가 되었어요

저는 양념감자나 다른 과자종류 등등 먹을 때

어니언 시즈닝 뿌려진걸 무조건 선호하거든용 !!

이거 먹어보니 딱 어니언시즈닝맛인데

달달한게 씹혀서 뭔가했더니

스테비아 가루가 첨가된것같더라고요 !

보통 시즈닝, 소스에는 설탕같은게 엄청 들어간다고하는데

설탕 대신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스테비아가루가

들어가있어서 찐 다이어트시즈닝 인것같아요!

 
 

매콤불닭시즈닝

말그대로 매운 시즈닝 !!

흔히아는 불닭의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매콤한맛이 나는것같아요

맵찔이인 저는 씁씁거리면서 먹었다네요!

매운치킨이나 다른 매콤한 요리해먹을때에도

사용해서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치즈시즈닝

체다치즈의 맛이나는 시즈닝이에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그런 시즈닝이라

치즈가루 좋아하시는분들한테 잘 맞을듯?!

모든 시즈닝에 다 스테비아가루가 들어있는것 같더라고요

저도 설탕섭취를 줄이려고 집에서 스테비아가루를

사서 먹고있는데 동질감도 느껴지고.. 더 믿음이 가는듯해용

 
 

칠리시즈닝

매콤한 칠리시즈닝이에요

양꼬치 먹을 때 뿌려먹는 쯔란?

그런 가루랑 뭔가 비슷한 느낌이 나요..!

또는 라면스프맛 같은 그런 맛?!

강렬한 맛인데 저칼로리니까 너무 좋아요 ㅋㅋㅋ

 
 

뿌려시즈닝

이름보고 너무 재밌었던 뿌려시즈닝

아마 뿌링 친구인것 같아요

이거 치즈시즈닝 + 어니언시즈닝 맛이더라고용

좋아하는 맛인데 냉동치킨에 뿌려먹으니까

뿌링치킨처럼 먹을수도 있고 좋은것같아요!

 
 

치킨소스

저칼로리 치킨소스도 있더라고요

고냥 라인업이 대박입니다 !!

치킨먹을 때 짜서 먹어봤는데 농도도 딱 적당하고

맛도 그냥 보편적인 양념치킨소스예요

치킨찍어먹기 너무너무 괜찮은 소스 !!

다이어트시즈닝 여러가지 맛봤는데요

다 맛들도 시중에 파는거랑 비슷하고 괜찮은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