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충남여고 목동탕후루 맛집, 궁탕후루

by 딤딤♡ 2024. 1. 1.
728x90
반응형

궁탕후루

대전 중구 동서대로 1365 ,1층

📞 0507-1356-2523

⏱ 매일 10:30 - 22:30

과일재고 소진시 조기마감

대전 목동탕후루 궁탕후루 입니다

충남여자고등학교 중학교 근처에 있는곳이에요!

저는 탕후루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탕후루도 은근 점바점 많이 타는 디저트더라고요

어디는 끈적해서 먹을 수가없고 ..

어디는 과일이 너무 별로고 ..

그런데 이 곳은 설탕코팅도 얇고 바삭한데

과일까지 맛있는걸 사용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저녁 마감시간대에 가서

종류가 그렇게 많이 남지는 않았어요

링고아메 6,000

바나나 탕후루 3,000

무화과 탕후루 4,000

파인애플 탕후루 ( 한정 메뉴 ) 4,000

샤인머스켓 탕후루 4,000

아도라 포도 탕후루 3,000

오렌지 탕후루 4,000

제주 통귤 탕후루 4,000

딸기 탕후루 (계절 메뉴)3,500

방울토마토 탕후루 3,000

이렇게 판매하시는것 같더라고요!

과일은 그때그때 달라질것 같아요

 

저는 특히 이 링고아메 를 파는곳은

정말 처음 봐서 너무너무 놀랐어요 !

일본 축제같은곳에서 파는걸로 유명한 링고아메

요즘 일본여행들 많이 가시니까

이런거 드시는게 많이 보이더라고요

일본을 갈 수도 없고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먹어볼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

저는 링고아메랑 제주도 통귤탕후루로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에 기다리는 의자도 있었고

거울포토존과 영수증 포토존? 그런것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나 배달의민족 배달/포장

주문을 이용하면 되어요 !

링고아메 추가옵션도 있더라고요

슈가파우더 말차파우더 요청시

직원께 말씀드리면 되나봐요 !

저는 본연의 맛을 위해 따로 요청드리진 않았어요

 
 
 

조금 기다려서 탕후루 포장을 완료했습니다

탕후루가 녹지 않도록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이용해서 포장해주셨는데 너무 좋았어요 !

목동탕후루 궁탕후루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제주도통귤탕후루와 링고아메 입니다 !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서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 링고아메 6000원

링고아메는 일본에서 유명한 축제 먹거리인

사과탕후루 라고 보시면 되는데용 !

원래는 통 사과로 되어있는데

이렇게 먹기 좋게 컷팅을 해주십니다

통으로는 먹기 위험하기도하고 너무 힘들것같은데

이렇게 먹기좋게 컷팅해주시니 한입씩 쏙쏙 먹기 좋아요 !

사과 껍질부분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과즙팡이니까

이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 제주도 통귤 탕후루 4000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인 통귤 !!

제주도 귤이어서 더 맛있었어요

딸기탕후루도 좋아하지만

귤철에는 또 귤탕후루만 엄청 먹었어요

둘 다 설탕코팅도 얇게 바삭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과일도 너무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