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문화동맛집 뜨끈한 우동, 소바노하나

by 딤딤♡ 2024. 1. 8.
728x90
반응형

소바노하나

대전 중구 중앙로 28

📞 042-254-7811

⏱ 월~토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일요일 휴무

 
 
 
 

대전 문화동 서대전네거리에 있는

우동과 소바를 판매하는 소바노하나 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되어요

여기는 요상하게 1층이 1층이 아니고

지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1층 엘베로 가면 됩니다

 
 

브레이크타임 직후에 방문해서

첫손님이었어요 !

매장이 꽤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입니다

아주 깔끔깔끔 광나는 테이블이더라고요

 
 
 

정수기 있는 쪽에 앞치마나 물티슈 등

셀프로 가져갈것들 있습니다

주문은 입구쪽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어요

메뉴는 모리소바 비빔소바 덴소바 돈까스소바 새우까스소바 온소바 / 가케우동 튀김돌우동 어묵돌우동 돈가스돌우동 소고기돌우동 / 김치알밥 소불고기알밥 크래미치즈알밥 회덮밥 돈가스 / 새우튀김 유부초밥 등 있습니다

저는 매운돈까스 돌우동이랑

튀김우동, 새우튀김을 주문했습니다

 
 

📌 매운 돈까스 우동

돈까스가 들어가 있는 매운 김치우동st 우동입니당

새우튀김 두개도 같이 나왔어요!

국물은 딱 김치우동의 칼칼한 맛이었어요

맵찔이인 저에게는 살짝 매운 감이 있긴하더라고요

뜨끈뜨끈한 돌그릇에 나온 우동이라

굉장히 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딱 이거 먹은 날 눈이 오고 엄청 추워졌는데

우동을 먹고있으니까 몸이 녹는기분이라 좋더라고요

 
 

어묵도 들어가 있고

촉촉한 돈까쓰가 매콤한 국물이 배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계란도 들어가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이 계란은 맨 마지막에 먹으라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익어야해서 그런것같긴해요 !!

면 먹다보니까 딱 익은 계란이 보여서 먹었는데

라면에 넣는 계란같아서 맛있고 매콤하더라고요

 
 

📌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새우살도 부드럽고 달달고소..

찍어먹으라고 같이 주신 간장은

그냥 간장이 아니라 생강간장 같은 맛이 났는데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튀김우동

맑은 국물의 튀김우동이었어요

저는 요 국물이 더 취향이었답니다 !

진짜 튀김들도 들어있었어요

새우튀김과 가지튀김이 들어가있었어요

가지튀김은 언뜻보았을 때

비주얼이 생선같아서 생선튀김인가?! 했는데

먹어보니 가지이더라고요 ㅋㅋㅋ

보통 튀김우동하면 동글동글한

그 딱 밀가루만 튀긴 그런것들만 올려주는곳이

많이 있는것 같은데 여기는 진짜 튀김이 있으니까

더 맛있고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소바노하나에서 우동을 먹고왔는데요

여름엔 소바를 먹고 추운 겨울에는 우동을 먹으니

계절을 제대로 챙기고 있는듯한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소바노하나의 육수는 직접 개발하셔서

만들어준다고하셔서 더 특별했던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