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게

대전 둔산동 모공 관리 설브에서 블랙헤드 관리받고 왔어요

by 딤딤♡ 2024. 2. 10.
728x90
반응형

 

 

설브 둔산점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71 3층 301호

📞 0507-1424-1095

⏱ 매일 10:00 - 22:00

갤러리아 도보 4분, 시청역 도보 7분

미라클빌딩 바로 뒷 건물 , 윗둔지미 어린이 공원 옆 건물입니다.

I don't do makeup I do confidence consulting 단순한 관리를 넘어 나만의 자존감을 찾는 곳 설브 인생을 바꾸는 힘은 바로 '자기관리'이다 자기관리를 바꾸면 삶이 달라 질 수 있다. 설브는 기존의 속눈썹&에스테틱에서 추구했던 관리의 개념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링해주는 높은 가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문제성 피부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부터 저자극 데일리 케어 프로그램, 속눈썹 등 탄탄한 프로그램들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사하겠습니다!

 
 
 

대전 둔산동피부관리 받으러

설브 둔산점으로 왔습니다 !

저는 평소에 블랙헤드가 스트레스였는데

모공관리를 받으려고 왔어요

건물 3층에 위치해있고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있어요 !

들어가면 신발장에 신발 넣고

슬리퍼로 갈아 신으면 됩니당

 
 
 

각각 관리실이 있고 정면에는

네일아트 받는 곳도 있더라고요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뷰티시술 받을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

저는 관리실로 들어갔습니다 ~

 
 

둔산동피부관리 관리실이 매우 쾌적하더라고요

락커도 크게 있어서 롱패딩도 문제없이 보관했어요

세면대도 있고 빗 등등 다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특히 저 관리침대가 완전 뜨끈뜨끈해서

관리받는 내내 기분도 좋고 잠이 솔솔 왔어요

먼저 제 피부의 수분감을 체크해주셨어요

27%라는데 사실 어느정도가 좋은지는 모르고

그냥 노말이라고 적혀있는거 보면 고냥저냥인듯?!

 
 

문제의 제 코 블랙헤드 ..

이렇게까지 심하지는 않았는데요

집에서 뷰티디바이스로 막 해보다가

모공도 넓어지고 그 뒤로 블랙헤드가 와바박 생겨버렸어요

 

먼저 클렌징을 간단히 도와주시고

피부관리도 같이 진행해주셨어요

코 피지관리를 위해 뭔가 화해지는 코팩도 올려주셨어요

아마 블랙헤드와 피지를 불려주는 그런것일듯?!

그러고서 코 피지 압출을 해주셨어요

따끔따끔 아프긴 했지만 스트레스였던

피지를 쏙쏙 뽑고계실 생각에 참았어요

그리고 한두번만 가끔 아프고 그냥 괜찮더라고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수분관리도 해주셨어요

뭔가 톡톡 터지는 효소팩 !!

그 다음에는 크라이오 라는 기기로

엄청 차가운 온도로 피부를 슥슥 해주셨어요

한겨울철 밖에 나간듯한 꽁꽁어는 피부 느낌..!

찾아보니까 냉동 전기 뭐시기로

바른 비타민이나 약물, 팩 등을

더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제가 피부에 열감이랑 홍조도 많은데

시원하게 쿨링하니까 좋더라고요

다음으로는 모델링팩 같은걸 얹어주셨습니다

눈과 입에는 거즈같은걸로 안 들어가도록 해주셨어요

이러고 한 10분정도 기다렸는데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모공관리는 이런 효과 !

블랙헤드가 더 옅어진게 보이는것 같아요

워낙 피지도 많았다보니까

한번에 다 사라지는 기적은 바라면 안 되죠 ㅋ.ㅋ..

블랙헤드 관리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도 같이 해주셔서 완전 만족이었어요!

관리 후 제 피부 수분은 61%로 올랐습니다

27%에서 61%라니 그냥 대박..!

피지관리도 집에서 하면 오히려 모공 넓어질 수 있는데

냉각기기로 뭔가 모공까지 좁혀주고 그러니까

마무리까지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둔산동피부관리 설브에서 모공,피부 관리 받아봤는데

피부도 탱탱해진것 같고 코 블랙헤드도

어느정도 좋아져서 기분이 좋습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