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게

대전남자제모 수염제모 5회차 시술후기

by 딤딤♡ 2024. 2. 26.
728x90
반응형
 
 

남자친구에게 수염제모를 해주러

대전남자제모 하러 방문을 했었어요

3회차때에 한번 작성을 했었는데

마지막 횟수인 5회차에 접어들어서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

3회차 후기 👇

 

 

 

대전남자제모 남자 수염제모 받고왔어요

남자친구가 수염을 밀어도 보이는 수염자국같은거로 매우 고민이었어요 마치 like 지후선배 .. 남자분들 매...

blog.naver.com

요기 병원 다닐 때마다 느낀건데

대기실도 넓고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가

정말 ..! 좋은것 같았어요

처음 방문할 때 상담도 상세히 해주셨었는데

다음에 저도 피부관리 받을 거 있으면

한번 와보고 싶더라고요

저같은 20대분들도 많이 오시는것같고

그냥 연령 성별 상관없이 많이 오셔서 놀랐어요!

그런데 직원분들이 정말 매번 웃으시면서

친절상냥하게 응대를 해주시니까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대기실에 락커도 이렇게 있습니다

관리받는 중에 안전한 짐보관 가능 !

비밀번호 누르면 되는거라

아무도 모르게 안전하게 짐 보관이 가능합니다요

 

문이 열려있길래 찍어본 ..!

맨 처음 방문시에 피부 상태를 알기위해

이곳에서 자세히 사진같은걸 찍더라고요

그거를 토대로 상담을 해주셨어요

 
 
 
 

받는 관리에 따라 다르긴한데

대부분 세면 하고오라고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세면대가 있어서 바로 샤샥 하면 돼요

수건 폼클렌저 미스트 다 있고

드라이기까지 있습니다요 !!

4회까지 받은 남친의 수염상태

그냥 면도 안 해도 몇가닥 안 나더라고요

원래는 수염자국이 엄청 심했는데

거의 티가 안 나는 느낌 !!

세안하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대전남자제모 관리실로 안내해주세요

여기에도 대기실이 있어요

여기는 1인실이고 살짝 번잡한 곳이어서

살짝살짝 사진만 찍고 저는 다시 대기실로 왔어요

 

관리 들어가기 전에 마취크림을 발라주시고

관리하기 직전에 닦아내주시더라고요

마스크도 쓰고 그러던데

아마 잘 흡수 시키는 그런 과정인것 같아요

요기에서 레이저 시술 금방 해주셔요

레이저는 풀페이스로 인중, 턱 뿐만 아니라

볼까지 얼굴 전체 레이저 시술을 해주시는데

레이저 종류는 두가지가 있었어요

하나는 덜 아프고 하나는 효과가 더 좋은만큼

조금 따끔하고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기계들에 대한 설명도 첫회차 상담때

자세히 해주셔서 남자친구는 아무래도

아예 처음 제모여서 덜 아픈거로 선택했었어요

얘기를 들어보니까 인중부분만 조금 따끔하고

나머지는 거의 레이저 쏜지도 모르는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첫 회차때에는 같이 들어가서 봤었는데

5분정도의 짧은 소요시간이 걸려요 !

처음에 장비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이해를 시켜주셔용

바로 후에 진정케어까지 해주십니다

팩을 10분정도 얹어주셔서 진정 시켜주고,

기본 보습 케어랑 원하면 썬크림과

비비크림 까지도 발라주세요

 
 

시술전 / 1회 직후

5회차 시술 하고 어떻게 되었을까요 ??

요 사진들은 시술전과 1회 직후 사진인데요

면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염자국들이 까무잡잡하게 남아있는게 보일거에요

남자친구가 매일 면도를 하는데도

저녁쯤 되면 수염이 바로 올라오고

면도 과정에서 피도 많이 보고 상처도 나더라고요

그래서 보면 상처난 부분도 있고 ..

수염자국도 까맣고 요런게 스트레스였다고해요

5회차 시술 후

이렇게 5회차 시술을 했는데요

수염자국이 거의 안 보이는 정도예요 !!

한 일주일정도 면도를 안 해도

진짜 한 10가닥 정도 말고는 아예 안 나요 !!

나는것도 엄청 얇아서 면도해도 아주 잘 밀리고

티도 안 나는 편이어서 좋아요

남자친구도 아주 만족하더라고요

대전남자제모 정보 궁금하신분들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