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글리어스 못난이 농산물 구독 후기

by 딤딤♡ 2024. 3. 3.
728x90
반응형

여러분 어글리어스를 아시나요?

저는 예전부터 못난이 농산물 정기구독하는걸로

유명하다고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자취 요리 하게되면서

야채, 채소 섭취를 더 해보려고 방법을 찾다가

한번 배송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주문시 이렇게 제외할 수 있는 품목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당근헤이러에게 당근이 올까봐

큰 걱정이 있었는데 이렇게 품목제외 하면 괜찮겠더라고요

배송 일자를 고르면 일찍이 배송이 옵니다

어글리어스에서 친환경 채소들을

기존 가격보다 3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서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저같은 1인가구에 맞는 양이라

남지않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자취 요리 하기에 좋았어요

 
 
 

채소 목록과 레시피도 들어가있어요!

홈페이지에서도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러가지 채소들을 한번에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다니

저는 한가지음식을 또 오래 못 먹어서

이렇게 작게작게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게 너무 좋아요

이렇게 채소 종류도 많으니까

한끼두끼 시켜먹는게 줄어드니까

배달음식 시켜먹는것보다 훨씬 절약이되고

건강도 챙기고 좋은일 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미니고구마 미니새송이버섯

봄동 유럽상추 봄동 꽈리고주 브로콜리 콩나물이 왔어요

제가 제외선택한것들은 당연히 포함 안 되었고요!

자취 요리 레시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

친구들이와서 반가웠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제가 받은 채소들은

얼마나 빨리 먹어야하는지

추천레시피등등이 적혀 있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

 
 

먼저 미니 고구마 !!

흙이 묻어서 깨끗하게 씻어주고

에어프라이기로 구워서 군고구마로 먹어주려고요

겨울철 필수코스잖아요 군고구마 !!

 
 
 

알이 작아서 혹시나 맛이 없으려나? 싶었지만

달달하고 식감도 부드러운게 그냥 큰 고구마랑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

 
 

다음은 유럽상추와 봄동을 곁들인

양상추 샐러드를 먹어보려고 해요!

자취 요리 는 어렵거나 손 많이가면

잘 안 해먹게 되잖아요 ..

무조건 쉽게쉽게 가려고하다보니 샐러드가 제격 !!

 
 

흙이 묻어있는 친구도 있어서 깨끗하게 씻어주고

물기를 탈탈 털어서 샐러드 준비를 합니다

 
 

집에 있는 시저소스랑 흑임자 소스 뿌리니

밖에서 파는듯한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

나머지 새송이버섯이랑 브로콜리로도

볶아서 볶음밥이나 반찬으로 응용해보려고요 !!

자취 요리 하는 맛이 있는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