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즉석떡볶이 맛집, 현정떡볶이

by 딤딤♡ 2024. 3. 9.
728x90
반응형

현정떡볶이

대전 서구 대덕대로233번길 20

📞 042-477-1588

⏱ 매일 11:00 - 21:30

📍 라스트오더 20:30

대전 둔산동맛집 즉석떡볶이가 유명한

현정떡볶이 입니다 !!

대전에서 3대 떡볶이집으로 바로그집, 떡반

그리고 이 현정떡볶이를 꼭 먹어봐야한다는데

맨날 바로그집 떡반만 먹어보고

한번도 못 먹어봤습니다요 ..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주변 회사원분들께

인기가 많은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앞에 두팀정도 있었고 한 3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현정떡볶이 메뉴판

📌 메뉴 & 가격

프리미엄 떡볶이, 차돌떡볶이

닭떡볶이 야채떡볶이 가 있었어요

저희는 차돌떡볶이로 주문했고

끝나고 볶음밥도 먹을 예정이에요

맵기를 정할 수 있었는데

가장 낮은 맵기가 불닭이상 이라고 해서..

맵찔이인 저를 위한 더 덜매운맛은 없는지

여쭤보니까 신생아맛(?)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거로 주문했어요

 
 
 
 
 

내부는 조금 좁은편 !

2인석에 안내받아 앉았어요

 
 
 
 
 

주문은 웨이팅하면서 했었고

어묵국과 단무지 양파절임을 주셨어요

어묵국도 칼칼하니 맛있음

근데 어묵국물도 매운게 여기는 기본이 매움 ㅋㅋㅋ

 
 

덜 매운맛으로 주문한 떡볶이

할로윈시즌에 방문해서 어묵으로 호박머리 그려주심 !

 
 

바글바글 끓고 먹으면 돼요

신생아맛이지만.. 굉장히 매웠습니다

진짜 불닭급..??ㅠㅠ

그런데 진짜 중독적인 맛..!

귀여운 손잡이양말

 
 
 

졸아들수록 매웠어요..

너무 매워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육수를 조금 주심 ㅋㅋㅋㅋ

맛이없다고 웬만하면 그냥 먹으라고 하셨는데..

맛없을까봐 그냥 개인접시에다가 덜어서 중화시켜먹음 !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떡볶이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음 ㅋ.ㅋ

볶음밥 볶을 때 요술봉으로 휘리릭 뿅

맛있어져라 !! 주문 외쳐주시던데

저는 딱봐도 I 같이 생겨서 그런지..

안 해주셔서 살짝 아쉬웠어요 ㅋㅋㅋ

볶음밥 먹으면 추가적으로 주는 양념 !

맵기가 모자라거나 그러면 더 넣어먹으면 되는데

저는 전혀 먹지 않았네요 .. 이미 매움 !!

계산하면서 찍어본 빈자리들

식사시간 점심시간 지나니 싹 빠지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재밌으시고

진짜 극 E 같은분들만 계셨는데

음식도 그만큼 괜찮고 맛나더라고요 !!

아직 안 드셔보신분들 꼭 한번 드셔보시고

현정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