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성 도룡동 스프카레 엑스포맛집, 카리코

by 딤딤♡ 2024. 3. 10.
728x90
반응형

카리코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151번길 19 도룡하우스디 C108호

📞 0507-1349-3513

⏱ 매일 11:00 - 20: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하우스디어반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4시간 무료 등록

🦮 반려동물 동반, 포장, 배달 가능

Ready to mingle, KARICO 반갑습니다, 스프카레 전문점 카리코입니다:) 각기 색이 진한 향신료들이 어우러져 환상의 카레가 만들어지듯, 카리코도 어느 곳이든 진득-히 어우러지고 싶어요! 환경이나, 우리 사회, 더욱이 저의 정성가득한 카레와 채소들 사이에서도 말이죠! 카리코는 시판 카레루를 사용하지 않고 수십가지의 향신료들을 조합하여 매일매일 하나부터 열까지 정성을 다해 끓이고 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카레 준비해둘게요, 곧 만나요:-)

대전 유성 도룡동 엑스포 쪽

스프카레를 판매하고있는 카리코 입니다

엑스포 쪽은 잘 가지 않아서

엑스포 맛집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지인분께서 저보고 여기를 가봐달라며 ..

저도 스프카레를 좋아해서 기억해뒀다가

엑스포 방문할 때 같이 먹으러 갔어요 !

평일 점심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

그래도 자리가 바로 나서 저는 바로 앉았는데

제가 먹고 있는 와중에 대기가 한 5팀은 생기더라고요

아주 인기있는 웨이팅 맛집 이었습니다

 
 

내부는 좁은편이었어요

야외에서 식사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애견동반으로 올시에 야외에서 식사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다찌석에 앉게 되었습니다

의자 높이가 상당히 높아서 무서웠음 ..

 

카리코 메뉴판

📌 메뉴 & 가격

수프카레는 야채, 치킨, 소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있엇고 맵기는 1~3단계로 있어요

저는 치킨스프카레랑 소고기로 1단계 주문했어요

카리코 스프카레의 설명도 적혀있어요

저는 스프카레를 홍대 일본에 본점이 있는 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대전 스프카레 파는곳은 못봤었는데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찌석의 묘미

주방을 구경할 수 있어요

주문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한 20분 걸려서 음식을 받은것 같아요

불쇼도 하시고 이것저것 보다보니

진짜 덥고 힘드시겠다.. 싶음

기다리다보니 수저세트와 단무지도 주셨음!

 
 
 

조곰 오래 기다리니 나온 스프카레

비주얼이 아주 맛있어보여요

냄새도 장난 아닙니다요 !

 
 

📌 치킨 스프카레 1단계 145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스프카래의 기본은 닭고기 라고 생각해요

아주 큼지막한닭다리가 들어가있고

고기도 연해서 잘 분리가 됩니다

 
 

맛은 맛있는 일본식 카레맛

국 처럼 묽은게 스프카래 인데

묽어서 맛이 없진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을 다 부셔줍니다 !

 
 

📌 소고기 카레 13500원

우삼겹이 들어가 있습니다

둘 다 먹어보니까 다 맛있었지만

우삼겹은 계속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지는게 있어요

그리고 야채도 단호박, 연근, 당근,가지

등등 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아요

 
 

이렇게 엑스포맛집 카리코에서

스프카레를 먹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홍대에서 먹은게

더 맛있게 느껴졌었고 ..

소요시간이나 맛 전체적으로 살짝씩은

아쉬운 느낌이 있었지만 아직 스프카레를 못드셔봤다!

엑스포 근처 맛집을 찾고싶다 !

하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