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류동 죠스떡볶이 포장 후기

by 딤딤♡ 2024. 4. 18.
728x90
반응형

죠스떡볶이

대전 중구 계백로 1685

📞 042-521-2468

⏱ 매일 11:00 - 23:00

📍 홀, 배달, 포장 가능

 
 

대전 오류동 죠스떡볶이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

내돈내산 이고 미리 배민을 통해서

포장주문을 넣고 갔습니다용

가는날 하필 비가 와서 슬펐다네요 ,,~

오류동 죠스떡볶이 라고 하면

서대전네거리 홈플러스, 세이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곳인데요

제가 초등학생? 중학생 때부터 먹어왔던 곳이에요 !!

밤 11시까지 하는지 몰랐는데 꽤 늦게까지 하더라고요

저는 거의 막판에 방문을해서 떡볶이랑

어묵쪽은 거의 정리를 하신 모습이었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지만

테이블은 두개정도 있어서 좁습니다

요즘은 거의 배달, 포장으로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는 어릴때 돈이 모자란 시절 ..

친구랑 둘이 와서 1인세트 시켜서

나눠서 홀에서 먹고 근처 세이백화점 같은데

놀러가고 그랬었어요 ㅋㅋㅋ

📌 트윈세트 22500원

저는 트윈세트(쌀떡) 을 주문했습니다

쌀떡볶이랑 모듬튀김, 순대 어묵, 음료 세트더라고요!

[[ 주문수 1위 ]] 트윈세트(쌀떡)

(쌀떡)떡볶이+수제튀김(중)+순대+부산어묵+음료 22,500

[[ 튀김맛있는집]] 스페셜세트(쌀떡) (쌀떡)떡볶이+ 수제튀김(대) +순대+어묵+음료 26,000

[[ 치즈듬~뿍 ]] 치즈세트(쌀떡) (쌀떡)치즈떡볶이+ 수제튀김(중) +순대+어묵+음료 24,000

[[ 밀떡파 ]] 국물떡볶이세트(밀떡) 국물떡볶이(밀떡)+수제튀김(중)+순대+어묵+음료 23,000

[[ 가성비 갑 ]] 콰삭실속세트(쌀떡) 떡볶이+콰삭닭강정+순대+수제튀김 소(오징어, 김말이, 야끼만두)+어묵2꼬치+콜라 26,700

포장을 다 뜯으니까 아주 먹음직 !

죠스떡볶이는 무조건 다 쌀떡만 있는줄 알았는데

밀떡도있는건지 아니면 헷갈리지말라고

쌀떡으로 이름 박아놓은건지 모르겠지만 ..

밀떡쓰는 프랜차이즈가 많은 와중 쌀떡 아주 좋아용

 
 
 

부산어묵입니다

짭쪼름한 어묵국물이 아주 맛있어용

 
 

맛있는 쌀떡볶이 !

꾸덕 쫄깃해서 좋아요

막판이라 그런지 소스도 낭낭하게 넣어주심..

그렇지만 쌀떡이라서 떡 자체가 조금 불었어요 ㅋㅋㅋ ㅠ

 
 

모듬 순대 !

내장, 간 등 별로 없는곳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있긴있어요 !!

이것도 마지막쯤이라 그런지 간이 매우 뻑뻑스 였는데

그래도 떡볶이 국물 묻혀서 먹음 맛있어용

 
 

튀김은 만두, 단호박, 오징어, 김말이

이렇게 있었던것같아용

납작만두도 맛났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