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가성비 회전 초밥 맛집 스시로 이케다

by 딤딤♡ 2024. 7. 7.
728x90
반응형

스시로 이케다점

1 Chome-7-1 Hachizuka, Ikeda, Osaka 563-0024 일본

⏱ 평일 11:00 - 22:00

⏱ 주말 10:30 - 22:00


 
 

일본여행 오사카 초밥 맛집 스시로 이케다점 방문했어요

가성비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사카, 이케다 뿐만 아니라 그냥

일본 곳곳에 있는 그런 유명한 체인점이에요

웬만한 일본 초밥 맛집 골라서 가는것보다

가성비도 뛰어난데 맛도 보장됐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에 입장하면 웨이팅 등록을 해야해요

사실 여기 이케다역이 오사카여행 주요지역이 아닌

근처 료칸 방문해서 밥 먹으러 온거라

웨이팅이 없는줄 알았는데 주변 손님이 엄청 많더라고요

자리는 테이블석이랑 다찌석 고를 수 있었는데요

다찌석이 자주 나오는편이라 저는 둘 다 상관없음으로 골랐어요

오사카 료칸 추천 후시오카쿠 👇

 

일본여행 오사카 료칸 추천 후시오카쿠 셔틀버스 노천탕 대욕탕 조식 등 가성비 숙소 후기

후시오카쿠 료칸 128-1 Fushiocho, Ikeda, Osaka 563-0011 일본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0:00 ✔ 노...

blog.naver.com

여기서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포장은 원하는거 고르는게 아니라

포장 세트가 따로 있었어요

 
 

아까 그 웨이팅 등록에 한국어도 있어서

쉽게 등록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323번 이고, 어플을 이용하면

캐치테이블처럼 미리 웨이팅 등록도 되는듯했어요

저는 10명 정도를 기다려야하는 상황이어서

한 30분, 4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네요

티비에 번호가 뜹니다

 

그렇게 티비에 번호가 뜨면

그 번호표 뽑는곳 가서

또 이런 안내표를 뽑아야해요

뽑으면 어느자리에 갈지 안내해주십니다

 
 

이런곳이 테이블석 !

가족단위로 먹기 좋고 아늑하긴한데

자리가 잘 안 나와서 테이블석만 원할시

더 오래 대기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이런 일자테이블에 앉았어요

 
 
 
 

매장 이용하는 방법은

테이블 마다 앞에 테블릿이 있는데

이거로 주문을 넣는거예요

그러면 주문한 초밥을 만들어서 레일에 올려주시고

회전초밥이 근처로 오게되면 테블릿에 떠요

 
 

저는 처음에 모르고...

막 집어먹는건줄알고 새우초밥을 먹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차피 그릇대로 계산을하기에

돈을 지불하는거고 못 받으셨으면

테블릿으로 못받았다 하면 됩니다,,

 

한번에 주문을 하면

이렇게 붙어서 옵니당

최대한 다른분것과 헷갈리지 않도록,,!

 
 

초밥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고등어초밥같은것도 있고요

한정메뉴도 있었는데 몇개는 품절이었어요 ㅠ

 
 
 

처음 먹어본 고등어초밥

한국에서 먹은건 되게 비렸는데

뭔가 향긋한 바다의 향과 단백질의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한번 더 시키게됨,, 진짜 한국의 맛과 달라요

연어알김쌈 이라는 군함?인데

연어알 되게 팝핑보바같고 식감이 신기..

근데 맛은 딱히 없드라구요

특선 메뉴로 있었던

소고기 세가지 초밥인데요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특히 왼쪽에 있는 차돌박이?같은 소고기..

이거 진짜 여러번 먹어야해요,,

 
 
 
 

새우도 맛있지만

한국이랑 비슷한 그런 느낌

그리고 좀 더 비싼 새우도 있고

특히 제가 연어를 느끼해서 잘 못먹거든요

그런데 여기 연어는..살살 녹고 맛있게 먹었어요ㅠ

 
 

성게알(우니)도 먹었어요

저렴한 우니인데도 진짜 하나도 안 비림,, 굿

이정도는 우리나라에서는 한 5만원 넘는 이자카야가야됨,,

 
 

여러가지 먹어본 뒤에

마지막으로 맛있었던것들 시켰어요

치즈새우와 우삼겹초밥, 고등어초밥 등

 
 

저는 이렇게 14개 주문을 했고요

진짜 배 터지도록 먹었는데

한개당 100엔 근처이고, 비싸고 여러개인건 200엔 정도라서

14개 먹어도 2000엔 정도밖에 안 나왔어요

결제도 신기했어요

테블릿에서 다 먹었다고 누르면

직원분께서 기계를 들고 오셔서 접시 갯수 체크하고

저런 용지를 주시는데 그거를 가지고

아까 포장하는 그 곳에 가서 넣고

기계에 돈 넣고 계산하면 되었습니다

두명이서 4500엔 정도 나온것 같아요

인당 2만원에 진짜 맛있고 가성비 좋은 초밥 먹음..

다음 일본여행에도 꼭 방문하고 싶은 스시로입니다!

일본여행 가신다면 일본 초밥맛집 스시로

꼭 방문해보세요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보다 안전한 OTT공유사이트 겜스고 쿠폰 할인코드 까지

요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된것부터 넷플릭스도 가족공유가 막히고 점점 구독제 가격들이 늘고있어 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