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정자동 골목식당 맛집, 엄마사랑분식

by 딤딤♡ 2023. 1. 24.
728x90
반응형

< 수원화성 근처 엄마사랑분식 >

월~토 10:00 - 19:00

일요일 휴무

재료소진시 조기종료


수원화성 놀러갔을때 들른 맛집!

신기한 메뉴들이 있다고해서 와봤어요.

몰랐었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었다고 해요

웨이팅이라도 있을까봐 겁이 났었는데 평일 점심시간 살짝 전이라 그런지 아주 한적했어요

메뉴

갓김밥과 멘보사과가 가장 유명한것 같았어요

갓김밥, 멘보사과, 고기 김말이, 어묵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사장님들께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당

서글서글 친절하신 분위기의 사장님

갓김치소고기김밥!

어묵은 소량도 팔아주셔서 너무 좋아요

갓김치가 아삭아삭한 식감을 주고 소고기도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인것같아요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습니당

튀김류!

튀김류도 주문하면 그때 바로 튀겨주세용

김말이는 보통 김말이 맛이었어요 ! 그래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멘보사과에는 연유를 뿌려서 먹으라고 하시네요

멘보샤 처럼 안에 사과가 들어있는 멘보사과!

연유를 뿌린덕에 더 맛있고 달아요

사과쨈이 들어있는 식빵을 튀겨서 연유뿌려먹는다는 느낌일것같아요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맛있는거 조합..

전체적으로 가격도 다 저렴하고 소량도 구매가 가능해서 맛보기로 살수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

제가 여기 주변에 살았다면 자주 방문했을것 같아요 T.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