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여행 해양공원 일식 맛집, 사쿠라야

by 딤딤♡ 2023. 1. 25.
728x90
반응형

< 여수 이순신광장로 사쿠라야 >

화요일휴무

평일 12:00 - 24:00

주말 12:00 - 01:00


여수여행 갔을때 방문한 일본가정식 음식점 입니다

여수는 뭔가 유명한 음식점들이 해물관련된게 많더라고요.

특히나 삼합 등 이런 메뉴가 많았는데 저희는 해물을 잘 먹지 못 해서

많은 양은 먹기 힘들고 또 돈낭비가 될 수도 있을것 같아서

이곳에 1인 삼합덮밥 이란게 있다고해서 와봤어요!

넓진않은 내부

5테이블정도 있던것 같아요!

점심시간인데 평일이라 그런지 꽤나 한적했어요

 
 

상호명답게 벚꽃이 장식되어있어요

일본느낌 물씬 나는 ~.~

 
 
 
 

메뉴

저희는 삼합덮밥과 밀푀유나베 그리고 피치트리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지금 보니 여기서 천원씩 가격 인상이 된것 같더라고요

음식이 나왔어요

정갈하고 너무 맛있게 생겼음 ...

식기도 꽃모양들로 신경쓰신것 같아요

 
 

밀푀유나베!

나베가 이쁘게 1인양으로 들어가있어요

고기랑 각종 야채 채소가 있습니당

삼합덮밥

덮밥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좋아요

대패삼겹살, 관자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당

피치트리하이볼

이름이 너무 맛있게 생겨서 주문했어요

근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거 먹은 뒤로 피치트리 사서 집에서 만들어 마시고 그랬어요 ㅋㅋㅋ :D

나베는 따듯한 국물과 밥이랑 고기등 얹어서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속까지 따듯해지는 느낌 !

삼합은 여기서 이렇게 먹은게 아주 잘 했다 싶을만큼 맛있었어요

갓김치랑 등등 올려져서 비벼먹으면 되는데, 삼합을 먹고 볶음밥도 볶아드시던데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먹다보니 생선구이도 서비스로 내주셨습니다

정말 잘 먹었어요 ㅠ.ㅠ 생선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었습니다..

사실 여수여행 중에 음식으로 뒤통수 맞은 기억밖에 없었다가

이곳을 방문하고나서 정말 유일하게 맛있었던 여수여행맛집.. 이었습니다

다음에 여수를 다시 가게된다면 또 방문하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