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볼만한곳ㅣ 엑스포 공원, 타워 38층 스타벅스 스카이점

by 딤딤♡ 2023. 1. 25.
728x90
반응형

< 엑스포타워 38층 스타벅스 >

매일 8:00 - 22:00


신세계백화점이 생겼죵 타워도 생겼는데

여기 38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

신세계백화점 구경하고 여기도 놀러오면 딱 좋아용

엑스포타워 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고해요.

일단 근데 제가 갔을때 사람이 이미 너무 많았고요.. 입장도 줄서서했어요.

주변에서 어슬렁어슬렁 기다리다가 자리가 비면 후다닥 가서 그 자리를 선점해야해요..

카페라 워낙 입장순서도 없고 뭐 언제 손님이 나가실지도 모르는거라서 너무 힘들긴 하더라고요 ㅠ

그렇게 기웃기웃 거리면서 쳐다보다가 마침 창가 자리가 딱 나려고..

손님께서 주섬주섬 챙기며 일어나시는데 후다닥 가서 저희가 앉아서 겨우 자리를 구했어요

관찰력이 필요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도 뭔가 일어나실것 같은 낌새를 잘 느끼시는 그런 눈치가 필요해요 ㅋㅋㅋ

이렇게 낮은 테이블이있고 창가를 바라보는 곳이에요

창가 자리 너무좋아요...

테이블은 그냥 손소독제로 직접 닦아버렸어요

그렇게 음료랑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당 !

남자친구랑 예쁜 엑스포뷰 바라보면서 앉아있으니까

증말 좋았어요..

진짜 자리경쟁만 심한거 말고는 다 좋은데 안타까워요 ㅠㅠ

저 일어나려고 할 때에도 어떤 할머니분께서 한시간동안 못 앉고 기다리고 있으셨다며 속상해하시더라고요

뭔가 시스템이 마련되면 좋겠으나.. 카페는 뭔가 그런게 잘 없으니 이해해야하는 부분인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엑스포 주변에 들르셨을때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