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닥터리브 곤약젤리 복숭아,애플망고 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딤딤♡ 2022. 12. 7.
728x90
반응형

 

마침 며칠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정말 저 칼로리에 배가 부를까 의문이 생겼어요

18일에 시켜 20일에 왔어요 ! 굉장히 빠르게 왔습니다.

박스 속에 박스가 또 왔네요

과일 맛 별로 색도 다른 패키지 인가봐용 ! 귀엽다 ..

대각선으로 뜯는 점선이 있어서 뜯으면

이렇게 팍! 터져요

제가 잘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냉장보관해야하니까 다 꺼냈어요 ㅋㅋㅋㅋㅋ

먼저 복숭아맛 !

곤약젤리 ! 하면 바로 복숭아맛이 제일 유명한것같아요 (제생각)

편의점에서 몇번 사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냉장보관 했음에도 불구하고 먹었을때 굉장히 곤약스러운 탱글함이 없고

곤약이 다 녹은듯한 물과 덩어리가 분리되어있는 느낌이 많았는데.

며칠을 그냥 온 얘는 어떨까 많이 걱정되었었어요.

일단 뚜껑을 열으니까  똥그랗게 모양잡혀 끼어 나온 곤약

이거보고 정말 탱글하겠다 싶었어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기대 이상 으로 탱글탱글 식감이 나더라고요.

먹을때 한번에 많이 빨면 훕! 하면서 숨막힐 수 있으니 조심.. !

복숭아 맛은 이프로 맛이 났어요.

역시 낮은 칼로리 때문에 맛이 강하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복숭아 맛 !!

배가 엄청 고팠던지라 쉬지않고 먹었는데 계속꼐속 나오는거 보니 양도 꽤 많은것 같아요.

먹으니까 배가 채워지긴 하더라고요. 막 포만감 느껴지는건 아니지만

다이어트 하는사람들은 그정도면 감지덕지잖아요 ㅠㅠㅠ 7칼로리에 배가 채워진다니. .

 

노브랜드에서 파는 애플망고 맛을 기대하고 주문한건데..

흠 글쎄요.. 얘는 조금 별로인 맛 ㅠ 향때문에 살짝살짝 망고 느낌은나요 !!

지극히 제 생각이지만 이것보다 다른 맛 주문하는게 더 맛있을듯...

그래도 돈내고 사는건데 맛도 있으면 좋잖아요 !!

결론은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다 !!

 

 

닥터리브 곤약젤리 복숭아

COUPANG

www.coupang.com

 

 

닥터리브 곤약젤리 블루베리

COUPANG

www.coupang.com

 

 

닥터리브 곤약젤리 자몽

COUPANG

www.coupang.com

 

 

닥터리브 곤약젤리 스위트 피치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