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QCY T1 TWS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솔직후기 ( 사용법, 한쪽만 들릴때(페어링) 해결법 )

by 딤딤♡ 2022. 12. 7.
728x90
반응형

 

 

 QCY T1 TWS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입니다

최근에 에어팟 많이들 구매하시잖아요. 

저도 운동할때에나 일상중에 그냥 이어폰 줄 때문에 너무 짜증났던적이 많았었어요.

 

그래서 하나 장만해야겠다 다짐을 하며 여러가지를 찾아봤죠 !

그러다가 찾게된 가성비 갑 블루투스 이어폰 QCY !

후기는 중간에, 페어링방법은 맨 밑에 있어요 ~

 

QCY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발송 자체는 구매한 당일, 23일에 알림이왔는데 조회가 되지 않았었어요.

27일까지도 조회가 안되어서 물어보니 중국 해외배송 제품으로 국내 통관완료되면 배송조회가 가능하다 고 해주셨어요

어쩌면 당연한것 이지만 직구라고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전부였던 저는 몰랐던 일 .. ㅠㅠ

그렇게 28일에 한국에 도착하고 3월 2일에 배송을 받았어요 !

요약하자면 2/23 결제 - 2/28 한국도착 - 3/2 배송완료 입니다.

하지만 저는 집이 대전이라는점, 그날그날 걸리는 시간은 다를 수 있다는점 알아주세요 !!

저는 딱 일주일 정도 걸렸는데, 제가 일찍 받은편인것같아요. 보통은 2주정도 걸리더라고요

 

드디어 온 이어폰 ~ !

택배 상자 열면 바로 상자만 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 파손되지 않을거라 믿고 열어봅니다

내부 구성 !

충전은 예전 안드로이드 충전기(5핀케이블) 네요

이어폰 마개도 네개 들어있고 스펀지에 집에 껴진채 잘 왔네요 ~

 

여기서 부터는 사용 후기 !! 받은지 꽤 되었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적는것은 ..

한달정도는 사용하고나서 실제로 느낀점을 포스팅 하고 싶었어요

실사용 후기

일단 이어폰 줄에 걸리고 빠지고 할 일이 없어서 굉장히 편한건 인정 !!

하지만 싼 값에 높은 퀄리티를 원하는건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

음질은 보통 이어폰만큼 괜찮은데 , 디스코드나 전화통화 하면서 노래를 들을때에는 음질이 많이 안 좋아집니다.

 

그리고 일상생활하면서 걸어다닐때 뛸때에는 생각보다 잘 빠지지 않아요.

그리고 처음에 양 쪽 페어링하는 법이 까다롭고 어려워서 고생을 좀 한답니다. 이거는 밑에 따로 설명 해놓을게요

충전시간은 2시간이고 4시간 사용가능해요, 그리고 한쪽만 사용할때엔 무조건 오른쪽만 가능해요.

 

그리고 집(케이스) 에 덮개가 없어서 따로 안경케이스같은 케이스를 사서 넣으시더라고요. 그리고 양쪽 구분하기가 어려워요 ! 물론 L , R 라고 써있지만 .. 검정색 이어폰에 검정색으로 있어서 엄청 돌리면서 봐야 가능해요

노래 재생시 끊김은 없어요 근데 저는 볼륨을 올리고 내릴때엔 가끔 뚝뚝 끊기긴하더라고요 ..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 되는건 정말 편리한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통화품질

음질처럼 중요한 통화시 전달되는 통화품질 ..

주변소음이 잘 들린다고 해요. 한쪽 손에 들고 한쪽은 끼고 말하기도 하는데 불편하기도 불편하고 ..

조용한곳에서는 양쪽 다 끼고있어도 어느정도 전달이 되는것같은데, 야외에서는 소음때문에 불편해요.

그리고 제품은 복 불 복. . 해외제품이라 반품할 시 그 돈이 더 나간다는 것 ..

가끔 후기보면 뽑기 실패하셨단 분도 꽤 게셔요 ㅠㅠ 그런 점 감안 하셔야되요

쿠팡 회원이라면 그런건 면할 수 있더라고용

QCY 페어링 하는법 , 페어링 오류 해결

저도 처음에 연결할때에 한쪽만 들리거나, 연결하는 쪽만 들리고 난리였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방법 ..

1. 양쪽 이어폰 버튼을 5초간 눌러 전원을 꺼준다.

2. 양쪽 버튼을 다시 20초간 눌러준다 ( 중간에 빨간색 흰색 불빛이 번갈아 반짝일건데 여기서 놓으시면 안 돼요 ! 계속 눌러주세요 )

3. 불빛이 꺼졌다가 다시 흰색과 빨간색 불빛이 세번 깜빡이면 손을 뗀다.

4. 양쪽 버튼을 다시 꾹 누르고 전원을 켜준다

5. 휴대폰 QCY T1 R 에 연결 한다

이러면 다시 양쪽다 연결이 된답니다 ! 오른쪽에만 연결된거 아니에요!

저기에 연결하고 케이스에서 양쪽 다 꺼내면 또로롱~ 소리나면서 양쪽다 들릴거에요 !

 

 

 

QCY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