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다이소 가성비 요가매트&폼롤러 내돈내산 홈트도구꿀팁

by 딤딤♡ 2022.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다이어트템 구매하고있어요

본격적으로 홈트를 해보려고하는데, 굳이 요가매트와 폼롤러를 사야할까 싶어서 한 3일정도는

그냥 맨바닥에 맨몸스트레칭으로 했었어요. 그러다가 무릎을 땅에 부딪혀서 무릎에 멍이 들고 뼈가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맨바닥에서 방방 뛰니까 발바닥도 무리가 가는지 아프고, 결국 요가매트를 들여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짠 ~ 없는 다이소도 꽤 많더라구요.. 홈트기구 파는 곳에 있어요 !

요가매트도 두께,길이 등 되게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가장 두꺼운걸로 선택했어요! 길이도 180cm 라 길고 만족만족

색은 조금 미스였지만 이거 하나밖에 없어서 급한대로 데려왔어요

폼롤러는 저렇게 톱니바퀴식으로 되어있고 짧아요!  다들 색상이 강렬하죠 이거는 조금 아쉬웠지만 선택지가 없었어요

폼롤러는 제가 찾아본 바로는 근육통이 생길때에나 스트레칭과정에서 해주면 정말 쉽고 좋더라고요

가격도 싼편이니 당장 구매 하였답니다 !

각 오천원 씩이에요 엄청 싸죠

 

 

폼롤러는 33x14cm , 요가매트는 180x60 cm 사이즈네요 !

 

요가매트 겉포장 뜯으면서 가위로 뜯었더니

요롷게 빵꾸나버림 ㅠ ㅠ 조심하세용 ..

그리고 돌돌 말아 보관 할 수 있도록 끈도 같이 있어 편하네용

그롷게 좀 더 전문적인 느낌 나게 홈트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요가매트는 푹신푹신하고 펼쳐놓으면 잘 고정되어있고 길고 모든게 만족!! 정말 꿀템이에요.

그런데 저 폼롤러를 같이 사용하니까 색이 빠져나와서 초록색에 핑크색이 살짝씩 물들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런거 말고는 정말 꿀!

그런데, 폼롤러는 사용하면서 불편한점이 꽤 많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격이 싼거니까 .. 싼 값은 한다만

저같은 초보자용, 스트레칭용으로는 별로인것같아요 .

허벅지같은 경우에는 그냥 깔고 엎드리기만하면 되어서 마사지효과있고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하는데 아프기도아픈것같아요

 

왜냐면 폼롤러가 푹신푹신하지 않고 조금 딱딱한 재질이기도하고 ,

저 지압돌기가 근육통이외의 통증을 안겨주는것같아요.

게다가 둘레가 커서 등에 깔고 누워 스트레칭 하기나 엉덩이랑 종아리 사이에 놓고 근육 풀어줄때 등등

꽤 여러 상황에서 사용하기가 불편하거나 할 수 없어요 ㅠㅠ ..

그리고 조금 짧아서 양쪽 다리를 한다거나 할때 조금 어려워요.

만약 오랜기간 홈트를 하실 준비를 한다면 폼롤러는 다이소꺼는 비추 !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곳에서 길고 좋은 폼롤러들 많으니 거기서 구매하는거 추천드릴게요 !

제가 찾아봤을때 가격과 디자인 사용감 등 괜찮아 보이는것 중 하나 링크 올려놓아볼게용 !

 

쿠팡에서 판매하고있어요. 저도 원래 이걸 사려다가 다이소에 가게되어 다이소껄 산건데 ..

폼롤러는 조금 푹신하고 얇고 긴게 어떤 상황에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같아요

 

아리프 EPP 엠보 폼롤러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