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수원동 정육점 추천, 더좋은축산

by 딤딤♡ 2023. 2. 13.
728x90
반응형

< 가수원 더좋은축산 >

📍 일요일휴무 (설명절은 영업O)

📍 월~토 9:30 - 21:00

오늘은 옆옆동네 가수원동으로 정육점을 방문했어요!

소고기를 먹고싶었는데 좋은기회가 생겼어요:D

은아아파트 앞에 위치한 더좋은축산 입니다.

리뷰를 봤었는데, 한우선물세트가 정말 멋지게 되어있더라고요 기대가 되었습니다.

 
 

빛깔 좋은 고기들이 많더라고요

토마호크도 있었어요 실물로는 처음보는거라 신기했네요 ㅎ.ㅎ 캠핑 가시는분들이 삼겹살, 목살도 많이 사가시지만 요즘엔 돈마호크도 많이 구매하시는것 같았어요!

사실 저는 막연히 소고기가 먹고싶었을뿐 부위같은것은 잘 알지 못해서 막막했는데 구이용이라고 말씀 드렸더니 알아서 잘 제공해주셨어요!!

리뷰에 하나하나 사장님이 답글을 친절하게 다시는데

그 모습이 응대하실때에도 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맛있게 굽는법등 안내도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나봐요.

저는 소고기 구이용으로 주문을 했어요!

고기가 정말 신선해보였어요

소고기는 비싸서 늘 냉동으로 조금만 먹었었는데 사장님께서 정량보다 많이 주신것 같더라고요!

고기를 잘 알지 못하는 저도 정말 고기가 먹음직스럽고 질이 좋고 신선한것 같다고 느꼈어요

일단 오래되지 않은 고기같았고, 냄새도 전혀 없고 빛깔이 너무나도 좋았어요

 

예열된 팬에 구웠어요

후추소금 솔솔 뿌려가며 구우면 정말 맛있어욤

소고기라서 금방금방 익고

또 푹 익히지 않은게 맛있어서 붉은기가 없어질정도로만 구워줬어요!!

맛있게 노릇노릇 구워진 소고기

옆에 후추소금도 찍어먹으려고 살짝 뿌려놨어요

같이 주신 참소스에 양파도 몇개 넣어줬어요!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는 양파소스죠 !!

맛있게 익었어요 살짝 핑크빛이 도는 갈색 !!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 .

가족들도 먹어보더니 맛있게 먹더라고요 비싼 소고기같다고 해주셨어요

양파소스에 푹푹 찍어먹으면 천상의 맛!

고기가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면서도 야들야들해요

집에서 구워먹는 소고기는 늘 뭔가 뻣뻣하고 힘줄도 있고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정말 좋은 고기를 제공해주신것 같아요.

고기부위를 잘 몰라서 단지 구이용 이라고만 말씀드렸는데

알아서 찰떡같이 딱 좋은 고기를 주셔가지고 너무 잘 먹었어요 🤍

간만에 기분좋고 행복한 식사를 한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