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3가 바른치킨ㅣ대새레드 블랙 반반치킨 포장 후기

by 딤딤♡ 2023. 2. 14.
728x90
반응형

< 바른치킨 종로3가점>

📍 14:00 - 01:30

📍 02-766-5851

출처 네이버 바른치킨

예전에 요쪽에서 호캉스를 하러 갔을때 포장하러 갔던 바른치킨입니다

평소에 새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치킨이랑 같이 있다고 하니까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었어요

출처 네이버 바른치킨

미리 전화로 주문을 넣고 찾으러갔었는데,

매장에서 치맥을 즐기고계시는분들도 많고 매장도 또 넓더라고요

돌아올땐 택시를 타고 후다닥 돌아와서 식지 않은 치킨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생각보다 새우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더라고요

간장치킨에는 무슨 곡물같은게 붙어있었어요

먹어봤는데.. 뭔가 광고에서처럼 난리나는 맛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밍밍한 맛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입 먹자마자 엥? 이게뭐야?..

새우도 튀긴건지 만건지 애매한 식감에 치킨 소스들이 다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습니다..

너무 아쉽더라고요 맛있게 광고를해서 찾아가 가져왔었는데.. 실망실망 대실망 ~

후기를 찾아보니까 이 지점이 소스를 조금 줘서 밍밍하다, 밋밋하다 라는 평이 많네요

원래 이 치킨이 그런건지 이 지점만 그런건지.. 다른 지점도 먹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어쨌튼 저는 이 경험으로 새우치킨에 큰 로망을 갖지 않게 되었어요

점바점이 있다면 그것도 문제라서 .. 딱히 바른치킨을 다시 시켜먹어볼것같진 않아요

새우치킨의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은 시켜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