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복합터미널 맛집, 바다해물찜아구찜감자탕

by 딤딤♡ 2023. 2. 14.
728x90
반응형

< 바다해물찜아구찜감자탕 용전동 >

📍 매일 11:00 - 03:00

복합 근처에 많이 놀러오는데,

이날 따라 감자탕이 먹고싶어서 복합 근처 감자탕을 열심히 찾았었어요

여기가 찐맛집 이라는 후기가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가게였었어요

 
 

생각보다 매장도 정말정말 좁아요

홀에 테이블 하나인가 두개 있고.. 안쪽에 방처럼 좌석 테이블이 두개

약간 많이 열악한 환경이어서 .. 조금 당황했어요 파리도 돌아다니고 물건도 이리저리 있고 그래서 홀에서 먹어도 되는건지ㅠ

일단 드셔도 된다고 하셔서 앉았어요

감자탕 소 24,000원 을 시켰어요

조금 기다리면 음식을 해주십니당

비주얼은 아주 야무졌어요

할머니께서 하시는 가게같았는데 그런데가 이제 또 노하우도 있고 맛집이긴 하잖아요

배달도 하시고 포장도 하시고 그러는것 같은데, 홀은 위생 많이 따지시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용

우거지 라고 하는지.. 저 초록색에 푹 익은 나물줄거리 같은것도 맛있었고

고기도 살도 야들야들하고 잘 발라지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밥을 조금먹으려고 한공기 시켜서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고기가 우려진 저 빨간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더 시켜서 먹었었어요

사실 너무 홀 환경이 열악해서 다시 가서 먹지는 않을것 같고, 해도 포장해먹을것 같아요ㅠ.ㅠ

홀이 조금 개선이 된다면 좋겠어요.. 친숙한 할머니집 분위기지만

돈을 지불하고 먹는곳이니까 조금 깔끔은 해야할것 같아요

감자탕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