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맛있는 과일선물 과일가게 추천, 농부의아들

by 딤딤♡ 2023. 2. 18.
728x90
반응형

< 농부의아들 대전본점 >

대전 동구 신기로101번길 30-18

📞 010-8580-7707

📍 월~토 09:00 - 20:00

밴드링크는 방문시 초대장으로 전달!

 
 

저번에 방문하고 또 방문하게된 농부의아들!

첫 방문때 정말 과일에 진심이신 사장님의 마음을 느꼈었어요...

인생 최고의 딸기를 만나게 되었기 때문이죠 🤍

저는 버스를 타고 은어송6단지 아파트 앞에서 건너서 왔습니다~

버스정류장이랑 가깝고 아파트단지 앞에 있어서 가기 편한것 같아요

군고구마 기계가 아직도 있더라구요 !

진심담은 좋은 과일전문점 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사장님이 질 좋은 과일에 진심이세요.. 먹은 과일이 다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넓은 매장의 과일가게에요! 약간 서늘한 느낌이 있는데 그래서 더 과일 보존이 잘 될것 같은 그런 느낌이이에요

사장님께서 친절한 인사로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쉽게도 연말연시라서 그런지 예약주문, 선물주문 등으로

과일이 많이 나간 상태더라고요 ㅠㅠ 특히나 딸기는 인기 폭발이라 그런지.. 하나도 남아있는게 없었어요!!! 쿠궁..

정말 아쉬웠지만 .. 아쉬운대로 사장님께서 맛보기 딸기라도 하나 드셔보라며 .. 어쩔 수 없죠 !!

 
 

딸기 말고도 정말 많은 과일이 나갔어요

워낙 과일이 맛도 좋고 당도도 높고 신선해서 선물하기 좋은 곳이라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대전 과일선물 하기 좋은곳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저는 요 세지메론을 추천해주셔서 이것도 하나 데려와봤어요!

메론은 약간 더울때가 철인걸로 알고 있었는데 고당도 메론이 겨울에도 나온다니 신기했어요!

사장님께서 세지메론이 가장 맛있다며 추천해주시더라고요

크기도 꽤 크고 묵직했어요

집에 와서 찍은 사진 !

메론과 체리, 블루베리 입니다

블루베리도 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블루베리가 이렇게 맛있는 과일인지 몰랐었어요..

매일 냉동블루베리를 먹거나 생 블루베리를 먹어도 뭔가 텁텁하고 겉이 갈색으로 변해있는.. ?

그런 블루베리를 먹어봤었는데 건강하지 않은 블루베리였나봐요

정말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속이 초록색인게 엄청 신선해보였어요

진짜 대전 과일가게 추천입니다!!

 
 
 

체리도 알이 크고 상처난 친구들이 별로 없었어요!

체리도 잘못 사오면 쿰쿰한 냄새가나고 떫고.. 그렇기도 해서 제가 잘 사먹지 않는 과일이었는데

정말 상태가 좋았어요 체리도 달달하고 새콤하고 너무 맛있어서

지금 글쓰면서도 야금야금 주워먹다보니 거의 반절은 다 먹었네요

메론입니다 ! 냄새만 맡아봐도 겉에서부터 단내가 나는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꾹꾹 눌러도 보시고 잘 골라주셨더라구요 정말 고당도 메론 기대가 됩니다..

저는 과일 고르는건 잘 모르지만.. 먼저 맛있는것으로 골라주시고 이런 모습을 보니까 너무 감격스러울 수 밖에 없어요!!

각종 상술에, 맛없는거 잘 모르는사람들한테 먼저 팔아버리고 그런 경험을 많이 겪어봤었어요 ㅠ

일단 여기는 맛없는 과일을 가져오시지도 않을 뿐더러 이렇게 손님을 생각해주시는 모습을 보니까 안 좋아할수가 없어욥...

짜잔

반절로 잘랐는데 달콤한 메론향이 확 !! 나서 벌써부터 군침이 싹 돌았어요

칼질은 못하지만 어찌저찌 손질해본 메론..

보기에도 정말 달콤해보여요

손질법에 씨는 빼라지만 저는 참외도 씨만 골라먹는 사람이었기에

메론씨도 물론 좋아해서 바르지 않았어요! 사장님이 적극추천해주신 세지메론 정말 맛있었습니다

겨울에도 메론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기쁘네요! 밑둥 부분도 보통 별 맛이 안나서 버리는편이라고 하는데

저는 대부분 남겨서 잘랐는데도, 중간부분 처럼 막 달진않지만 떫은 맛은 없고 아삭아삭한 느낌이라서 남김없이 먹었어요!!

귀한 메론.. 발라먹기 아까워


대전 과일바구니, 과일선물 하실곳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려요

사장님께 문의하시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실거에요 ㅜㅜ

특히 농부의아들에서 취급하는 딸기들이 정말 건강하고 맛이 좋아요 .. 그렇게 단 딸기 처음 먹어봤어요

방문하신다면 딸기도 꼭 구매해보시고! 밴드 참여 하시는것도 잊지마세요 !

농부의 아들 대전본점 밴드 참여하면 !

1.매일 진행되는 특가이벤트 참여가능

2. 경매, 드림, 반짝이벤트 참여가능

3.공동구매이벤트 참여가능

이런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 혜택 챙겨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