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넓고 맛있는 카페, 홀리크로스

by 딤딤♡ 2023. 2. 18.
728x90
반응형

< 둔산동 홀리크로스 >

대전 서구 둔산로 25 6층

📞 042-485-4688

📍 월~토 12:00 - 22:00

📍 일 14:00 - 22:00

 
 

사진 출처 네이버 홀리크로스

둔산동에 위치한 홀리크로스 입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둔산동에 방문하면 갔었던 정말 찐맛집 카페입니다

건물 6층에 있고, 정말 넓어요! 야외같은 느낌의 분위기입니다 창도 넓고 오랫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메뉴

이곳은 주문할때 특이한점이 있어요

바로 스타벅스처럼 별명,이름을 불러주시는데, 꼭 이름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 OO아 가져와 " 이런 말도 해주시는걸 들었어요 .. 저는 보통 그냥 이름으로해요 부끄러워서 ㅋㅋㅋ

카공하기도 괜찮고 과제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아요

근데 매장이 넓다보니까 사람도 많고 대화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시끄럽긴 하겟조 ..

어쨌튼 대화하기도 좋은 따듯한 분위기에요

와이파이 비번 !!

그런데 수시로 변경된다고하시네요 카운터쪽 가면 확인할 수 있어요

 

이거는 홀크와플이랑 아이스티

여기는 와플이 정말 맛있어요 .. 사실 어떤 메뉴를 주문하시든 다 성공이에요

사장님께서 진짜 카페에 진심이시고 너무나도 친절하시거든요. . .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코프라페입니다

이 위에 얹어진 크림이 정말 미친듯이 맛있어요 ... 카페중 탑이에요

저는 다 먹고 추가금내고 크림추가해서 먹기도해요

근데 두번짼 크림이다보니 살짝 물려서 조금 슬프긴한데..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초코맛도 정말..맛있는 네스퀵 맛. 진한 초코맛이에요!!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고 친구랑 와도 좋고 볼일보러 와도 좋고 짱입니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