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그릭요거트 수제그릭요거트 맛집, 느루담

by 딤딤♡ 2023. 2. 19.
728x90
반응형

< 한남대 수제 그릭요거트 느루담>

대전 대덕구 중리서로 8

📞 0507-1417-2882

📍 일요일휴무

📍 월~토 11:00 - 19:30

 

한남대 근처에 있는 수제그릭요거트 가게 느루담에 방문했습니다!

중리동 영진로얄 아파트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복합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금방 왔어요!

맥도날드있는쪽에서 길을 건너서 조금만 쭉 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 매일 라인업이 올라오더라고요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포장하러 방문했습니다

크로플도 있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이더라고요.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저는 포장을 하려고 왔어요!

무가당플레인 / 플레인 대용량 / 요거트볼 / 마시는요거트 / 짜요 / 황치즈그릭 / 파인애플그릭 / 생딸기그릭 / 딸기그릭 / 블루베리그릭 / 복숭아그릭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토핑추가도 가능하더라고요!

메뉴판

모든 그릭요거트는 100g을 정량으로 하고있다고 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내부 !

저 테이블에 의자도 있는것 보니 먹고갈수도 있는것 같더라고요

네이버주문에도 매장과 포장 으로 되어있었어요

생딸기그릭요거트와

플레인 그릭요거트를 포장했습니다!

영롱한 모습이에요

 

딸기도 꽤나 많이 들어있고 보기에도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더라고요

상큼한 향기도 났었어요

플레인 그릭요거트는 정말 기본 그릭요거트입니다!

다이어트하시는분들한테 좋을것 같아요 ~ !! 약간 새콤하고 담백한 그런 맛이었어요

집에 꿀이나 알룰로스있다면 뿌려먹어도 좋을것 같고, 토핑추가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생딸기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자체에도 이미 딸기맛이 첨가되어있더라고요

덜 단 꾸덕한 딸기요플레 먹는느낌이었어요! 그 위에 생딸기가 얹어져있어서 곁들여먹기 좋구요

딸기도 달콤새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꾸우덕 단단한 질감 !!

은근히 한끼대용으로 좋더라고요 먹고나서 포만감이 느껴졌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