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술집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콤마 라운지 바

by 딤딤♡ 2023. 2. 19.
728x90
반응형

< 콤마 라운지바 ( 콤마 칵테일바 ) >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22 2층 콤마

📞 0507-1302-1763

📍매일 18:30 - 04:00

✔ 평일 조용한분위기, 주말 DJ부스운영하며 신나는 분위기

오늘은 남자친구랑 저녁겸 데이트로 콤마 라운지바에 방문했습니다

어디인지 살짝 찾기가 어려웠는데, 빽다방있는곳 2층이라고 하네요

저는 빽다방은 못 봤고, 비밀 타로집이랑 노래방이라고 적혀있는곳 입구로 들어왔어요!

안쪽으로 들어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콤마 라운지바가 있어요!

처음에는 불이 다 꺼져있어서 영업을 혹시 안 하나 싶었는데 문이 열리더라고요

원래 이런 어두운 분위기인것 같아요

 
 

어둑어둑한데 각 테이블마다 예쁜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넘쳐요!

약간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어두운 분위기같다고 느껴졌었어요

노래도 나오고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어서 연인과 친구와 대화하기에 좋아보였어요

사장님께서 평일에는 조용조용한 분위기이고, 주말에는 DJ 부스도 하며 클럽같이 신나는 분위기라고 하시더라고요!

방문하실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바 자리도 있어서 직원분들이랑 대화하면서 혼술하기도 좋은것 같더라고요

한편에는 다트게임하는곳도 있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한적했었어요! 그래도 먼저 방문해주신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메뉴

칵테일류가 많아요 논알콜 칵테일도 있고요

콤마만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더라고요

크리스탈 조명같은 고급진 느낌의 조명..

은은하고 보석처럼 빛이 비추어서 정말 이뻤어요

기본안주로는 아이비 같은 과자를 주시더라고요!

주문한 칵테일이 먼저 나왔습니다

브란디스 라 하바나 ( 파인애플 칵테일 )

망고 모스코 뮬 ( 논알콜 ) 입니다

저는 오늘 몸 상태가 하필 별로 안 좋았어서 진통제를 먹어버리는 바람에 ㅜㅜ 술을 먹으면 안 되었어요

그런데 다행히도 논알콜 칵테일이 있어서 그걸 주문했습니다 !!

 
 

브란디스 라 하바나 .. 파인애플 칵테일이라고 해요

오승환 대표님의 수상작이고 콤마의 시그니처 칵테일이라고 되어있어서

사장님의 필살 메뉴 인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술 잘 못드시는분들에겐 조금 쓴편이라고 느껴지실수도 있는 조금 강한 알콜맛이 나는 파인애플쉐이크 느낌이었어요

저랑 남자친구가 술찔이어서 강한건 잘 못 마시는데, 그래도 파인애플 음료 맛이 나서 남자친구가 잘 마시더라고요!

저는 한모금 맛만봤는데 생각보다 알콜맛이 많이 나서 음료같은거 원하시는분들은 다른 메뉴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기도해요..!

제가 주문한 망고 모스코 뮬 입니다

이것도 콤마 시그니처 논알콜칵테일이라고 하는데 망고라고 해서 그냥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상상 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모히또를 섞은 그런 느낌이에요

상큼한 망고주스칵테일맛.. 그런데 알코올은 없는 !! 아주 딱 좋은 메뉴를 골랐어요

직원분께서 처음엔 혼자 일을 하셔서 안주메뉴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나왔어요

에그크로켓 입니다!

고로케 안에 계란후라이같은게 들어있고, 소세지 두개와 샐러드가 있어요

저 소스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양파맛도 나고 갈릭사워크림맛도 나는것같고.. 어쨌튼 정말 맛있는 마요소스였어요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푸짐한 저녁겸 반주 느낌으로 먹었네요

맛있는 칵테일과 안주를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대화하기도 좋고 행복하더라고요 !!

 

 
 

크로켓은 바삭바삭한 고로케 안에 햄버거패티같은 다짐육? 같은것과 계란이 들어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고로케종류라 신기했었네요 포만감 채우기 좋아요

소세지는 얇지만 탱글한 훈제느낌의 소세지였어요

한상에 꽤나 여러가지 음식이 조금씩 있어서 좋았네요!

이렇게 먹고 조금 더 분위기를 즐기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금방 떠나야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안주메뉴에 휘낭시에같은 디저트메뉴도 있고 크로크무슈 같은것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그런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요 !! 어쨌튼 남자친구와 좋은시간 잘 보냈습니다 !

직원분들도 다 젊고 친절하셔서 말씀 하나하나 신경써서 해주시고, 과자도 비워지면 챙겨주시고 하시더라고요

저희가 나갈때쯤 다른 직원분도 오셨는데, 그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웃으시면서 바에 계신 손님이랑 즐겁게

대화하시는 모습이 보였었어요 덕분에 혼술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친구와 놀러갈곳, 연인과 데이트할곳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