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덮밥집, 홍대개미 솔직후기

by 딤딤♡ 2023. 2. 20.
728x90
반응형

< 홍대개미 은행점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40

📞 042-221-8877

📍 매일 11:30 - 21:00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은행동에 있는 홍대개미

제가 한 때 대창덮밥에 빠졌었는데 대전에서는 하는데가 별로 없었었어요

그러다가 은행동에 어느순간 홍대개미가 생겼는데 거기에 있더라고요 !! 그래서 방문 해보았습니다

스카이로드로 쭉 가다보면 두번째 블록 골목길이라고 해야할까요 ??

KT 있고 홍콩반점 있는.. 그쪽 2층에 있습니다 사진에는 맘스터치가 보이는데 저기도 아마 지금은 다른걸로 바뀐걸로 알아요

매장이 은근 넓었어요 사람이 많아 웨이팅하는 정도는 아닌것 같더라고요

메뉴는 덮밥류로 이루어져있어요

저는 대창덮밥과 스테이크덮밥을 주문했어요

이 메뉴판에 기재되어있는것보다 지금은 2천원 정도 오른것 같더라고요 ㅜㅜ

기본 장국

모두가 아는 그 맛 입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면 불향이 나는 덮밥이 나와요

대창이 ~ .. 한 열개 정도 들어있으려나요 ?? 살짝 실망한 느낌 ..

그리고 음식 맛도 그냥그랬어요 ㅎ.ㅎ .. 밥에도 소스가 좀 뿌려져있으면 좋을텐데

그냥 맨밥에 대창올려먹는 느낌이라 별로 맛이 없더라고요 그닥 성의가 느껴지지 않는 맛..

부산여행갔을때 부산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거기보다 10배는 별로였던 맛이었어요

스테이크 덮밥도 특출난 맛은 아니었고

오히려 뭔가 차갑고 질긴 느낌을 받았어요

리뷰를 보니까 고기가 질기단 말도 많고 맛이 변했다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뭔가 일식 덮밥류 먹고싶다면 찾아갈만 하겠지만.. 저는 그닥 추천드리지 않고 재방문의사도 없어요!

홍대개미.. 여기저기 분점 많은걸로 아는데 점바점이 큰건지 유명한것같았는데 실망만 하고 나왔었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