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by 딤딤♡ 2023. 2. 20.
728x90
반응형

< 탕화쿵푸마라탕 은행동 >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27 2층

📞 042-226-6888

📍 매일 11:00 - 21:30

은행동 스카이로드에 위치해있는 탕화쿵푸 마라탕!

제가 평소에도 정말정말 좋아하는 마라탕집이에요

 

 
 

저기에 있는 조고만 문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2층 올라가면 있습니다!!

 
 

쭉 올라가시면 3층이고요 중간에 오른쪽 보시면 입구있어요!!

 
 

내부가 꽤 넓습니다 !! 평일 점심이라 꽤 한적한 편이었어요

시험기간이나 주말에는 학생들도 정말 많고 배달로도 인기가 정말 많아요

약 20테이블 정도 있는것 같아요

마라탕 맛있게 먹는법 이라고 하는데 주문하는 법 같아요 ㅋㅋㅋ

구비된 바구니랑 집게로 재료 담고 .. 다 아시죠??

 
 

재료들도 신선하고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제가 탕화쿵푸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기도해요!! 다른 마라탕집에 비해 재료가 정말 많아요

기본적인 야채들부터 당면류, 떡사리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옆에 소고기,양고기도 있어요!

바구니에 같이 담으셔도 되고 결제할때 사장님께서 고기추가하시냐고 여쭤보시기도해요

저 진짜 너무 놀란점..

둥근당면이 들어와있더라고요

최근에 유튜브에서 둥근당면이 유행하는것 같았는데 정말 빠르게 들어와서 신기했어요

가격입니다

마라탕 100g 에 1900원 .. ! 작년에 비해 100원정도 인상이 된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마라탕집보다 저렴한편이거나 비슷한 편!

계산대에 올려놓고 계산하며 찍은 사진

기본 6000원 이상 주문 가능하고, 못드시는거 있으시면 말씀하시면 뺴주신다고 합니다

주문하실때 자리에 적혀있는 번호를 외우고 가시면 편해요!

계산대 왼편에 보면 셀프코너가 있어요

저는 여기서 앞접시와 물, 단무지, 소스를 꼭꼭 가져갑니다!

 
 

소스 레시피는 벽에 붙어있어요!

저는 땅콩소스 대파 굴소스 마늘 고추기름만 넣어요. 고추기름은 적게넣어도 은근 매울수가 있어요!

젓가락과 숟가락은 탁자 옆에 열면 나옵니다

주문이 들어간 차례대로 마라탕이 나옵니다!

빠르게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은행동 마라탕입니다

너무 푸짐하죠.. 많이많이 넣긴했지만 15000원밖에 안 나왔고.. 두명이서 먹어도 배터지는 양이에요!!

같이 먹는거 싫어하시고 혼마라탕 하고싶다면 최소금액도 낮으니까 굿굿..

저는 맵기단계를 1단계로하고 추가적으로 땅콩소스를 더 넣어서 먹어요!

탕화쿵푸가 좋은 점 2 .. 국물이 맛있는데, 더 맛있게 각자 업그레이드 해서 먹을수도 있다 ! !

심지어는 땅콩소스를 돈을 받고 파는데도 은근 많더라고요.. 여기는 그냥 제공해주십니다

진짜 저는 땅콩국 이라고 부를만큼 땅콩소스를 많이 넣어야 만족해서 탕화쿵푸 아니면 만족을 못 해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꿔바로우 소 짜도 나왔습니다!

여기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어요.. 겉바속촉쫀득 장난아니에요

그런데 식초가 강한편이 아니어서 코매움이 없어요 .. 제가 예전에 먹던데는 정말 먹자마자 코가 찡~하고 기침이 나올정도로

식초맛이 강한 소스의 꿔바로우였는데 그런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약간 담백하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쫀독쫀독.. 정말 맛있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외국분들이시지만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유창하시고..여러모로 많이 노력하시는것 같아요

여기서 한 때 마라샹궈도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서 한동안 마라샹궈만 먹고 그랬어요

마라샹궈 드셔보실분 여기서 드셔보시고.. 기본으로 시키면 엄청 짤수가 있어요 원래 짠 음식이라고 해요..

저는 그래서 꼭 덜 짜게 해주세요 !! 라고 외칩니다 저의 팁을 이용해먹으시길..

은행동마라탕 훠궈 꿔바로우 마라샹궈 다 맛집이니까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