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볼만한곳 전망좋은 대동 카페, 대동단결

by 딤딤♡ 2023. 2. 21.
728x90
반응형

< 대동 대동단결 >

대전 동구 백룡로48번길 41-16

📞 0507-1387-3103

📍 일,월 휴무

📍 화~토 15:00 - 21:00

 
 

우송대 근처에 있는 대동단결입니다 !

우송대 삼거리에서 쭉 언덕을 올라오다보면 대동하늘공원 근처에 있어요

아는 사람들이 이쪽 가본다 하면 저는 대동하늘공원도 놀러갔다가 대동단결도 가보라고 해요 !

언덕 올라가는게 사알짝 힘들고, 처음엔 길찾기가 조금 어려워서 문제지만 .. 그래도 가보면 탁 트인 전망과

레트로한 느낌의 카페를 즐길 수 있어서 되게 좋은곳이에요

 
 

유퀴즈온더블럭? 에서 유재석님도 여기를 왔다갔다고 하더라고요

몰랐었는데 방문했을때 의자 뒤에 유느님 앉은자리 라고 되어있었어서 알았어요 ㅋㅋㅋ

일반 가정집같은 곳인데 레트로한 분위기로 잘 꾸며놨어요

특히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 앉아서 전망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수도 있어요 !!

대전역도 보이고 .. 이곳이 꽤 높은곳에 있다보니

아래가 훤히 잘 보입니다 ! 실제로는 이 사진보다 훨씬 많은것들이 보여요

음료 주문을 할 수 있고 음료는 하나당 오천원대로 저렴했어요

그런데 .. 카페라곤 했지만 카페만큼의 퀄리티를 기대하시면 안 되고요 그냥 인스턴트 느낌이에요!

과자나 라면같은것도 판매하시고, 외부음식 출입이 가능해서 음식을 배달시켜먹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런데 이 부분은 배달, 포장음식을 가지고 가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미리 전화로 여쭤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원래는 네이버 공지에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는데, 지금은 공지가 삭제된것 같아서 정확히 가능한지 모르겠더라고요ㅜㅜ

 
 

내부 공간도 있어요 단칸방 같은 느낌..

아주 레트로한 분위기의 소품들로 잔뜩 꾸며져있습니다 픽셀컴퓨터? 도 있고요 ㅋㅋㅋ

진짜 게임기가 연결되어있기도해요

그리고 선반에 보드게임도 은근 많이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이랑 와서 이런거 하고 놀아도 재밌을것 같아요

 
 

책도 있고.. 화투랑 공기도 있었어요

귀여운 엘모와 코끼리 인형

 
 

사장님께서 소품에 정말 진심이신것같은 느낌

아주 그득그득 예쁘게 빽빽하게 꾸며져있어요

노을이 지면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로

감성있게 보낼수도 있어요.. 옛날 핸드폰도 있고 신기해요 ㅋㅋㅋ

내부 공간 구석에 가보면

디즈니 게임? 같은것도 연결되어있어요

잘 되진 않더라고요 렉도 걸리고..

음료가 나왔어요

꾀돌이 같은 불량식품도 하나 얹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추억..

그리고 진짜 옛날 집에서 쓸법한 밥상에다가 주세요. 사실 저희집은 아직 저 밥상을 쓰긴합니다 ^.^

정말 좋은곳이어서 저도 재방문의사는 늘 있지만..

대동 쪽 방문할 기회가 잘 없고 또 쬐끔 멀기때문에 가는게 일인 느낌이라 발길이 잘 닿진 않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지금같이 추운 날씨에는 한파로 인해 휴무도 자주 하시는것 같아요

네이버에 미리 한번 검색해보시고, 전화로 여쭤보시는게 가장 정확할것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전망도 좋은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