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리동 유명한 순대국밥, 오문창 순대국밥 솔직후기

by 딤딤♡ 2023. 2. 21.
728x90
반응형

< 중리동 오문창순대국밥 >

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53

📞 042-621-4325

📍 24시 영업

중리동에 있는 오문창순대국밥 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에서 도보 30분 버스 15분 차량으로는 10분이내 거리네요

저는 복합터미널 근처에 자주 올 일이 있었어서

대전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오문창순대국밥을 한번 들려봤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을때에는 가게 밖 야외테이블에서 드시는분들도 엄청 많아요 .. 왜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내부도 꽤 넓은편인데 늘 사람이 꽉꽉 차있어요

로컬맛집같은 분위기.. 연령대도 다양해요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계시지만

젊은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메뉴

이 가격표보다 현재는 천원이상 인상이 있더라고요 ㅠ

곱창류도 가능하고 신기한게 국수도 있더라고요

가격은 저렴한편인것 같아요.

왕족발도 판매합니다

기본찬

다대기가 신기했어요 파절임 같은 느낌..?

국밥이 아주 빠르게 나옵니다

족발도 하나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다 푸짐해서 놀랐어요

맑은국물의 순대국밥입니다

내장류도 많이 들어있고요 순대도 꽤 있어요 !!

다대기랑 들깨가루를 팍팍 뿌려서 먹는게 저는 좋더라고요

그런데 사실 .. 왜이렇게 유명한지의 그 의문은 사라지지 않았어요

그렇게 줄서서 먹고 그럴 맛은 아닌것 같아요 그냥 평범합니다.

그리고 여러 후기들처럼 저또한 잡내 , 냄새가 난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더라고요 이 곳 위생이 정말 안 좋다고요..

SNS에 올라올때마다 몇개씩 댓글은 꼭 위생 얘기를 하시면서 안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저는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본것이었어서

재방문할것 같진 않습니다 ㅎㅎ .. 사람도 아주많고 그만큼 급하게급하게 음식이오고가고 위생이 좋아보이진 않았거든요

족발입니다

야들야들하고 약재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 족발이지만

차갑고 특별하진 않아요 그냥 시장족발 느낌입니다

가격대가 다 저렴한편이어서 가성비는 좋겠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열광할정도는 아닌것같고

그냥 집근처에 있으신분들이 가끔가서 먹을법한 퀄리티인데.. 싶어요

은행동에 있는 제 최애국밥집이 훨씬 더 맛이 있었습니다

만약 방문해보신다면 웨이팅까지는 굳이굳이 하실 필욘없을것 같고요.. 자리있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닥 추천은 안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