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저렴하고 맛있는 우동맛집, 우동야

by 딤딤♡ 2023. 2. 21.
728x90
반응형

< 은행동 성심당 우동야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지하상가 D가-22

📞 042-220-4131

📍 매일 10:30 - 20:00

📍 지하상가 휴무시 휴무

성심당쪽 지하상가로 내려오면 있는 성심당 우동야 입니다!

학생때부터 정말 많이 먹었던 .. 저렴한데 속까지 따듯하게 데워주는 맛있는 가성비 넘치는 우동집이에요

오히려 나이를 먹고나서 가본적이 적은것 같아요.. 지금같이 추운날이면 생각나는 그런 우동집입니다

 

일단 앉으실 자리를 잡고서 밖으로 나와서 주문하면되어요

신기한 주문방법인것 같아요.. 일단 튀김을 드실거면 앞에 구비된 그릇에 튀김을 담으시고서

계산대에 계산하면서 드실 우동종류를 같이 말씀하시면 되어요

갓 튀겨진 튀김류.. 정말 맛있어요

제 추천은 치킨가라아게랑 새우튀김입니다.

튀김류 말고도 김밥류같은것도 판매해요!

 
 

메뉴 !!

가장 기본이고 저렴한 우동야우동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우동야우동을 먹고 튀김토핑을 제가 먹고싶은대로 골라 먹는편이에요

불고기우동도 맛있겠어요 ..

그렇게 우동포함해서 계산을 하고나서

우동은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되고 튀김은 가져오면 되어요

스위트칠리소스가 없어서 아쉬워요 . . 돈가스소스랑 간장소스밖에 없었어요 ㅠㅠ

셀프바에서 김치, 단무지, 물 등 가져오시면 됩니다

가위등도 가져오시면 되구요

우동이 준비되면 앞쪽에서 우동나왔다고 불러주십니다 !!

따로 진동벨이나 번호 그런게 없으니까 혼선이 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

주문이 많으면 다른분이 제 거를 가져가기도하고 뭔가 좀 헷갈리는 일이 몇번 있었어요

맑지만 진한 맛있는 간장베이스 육수에 쫄깃한 면발 ,,

그리고 아주 바삭하고 좋은 기름으로 튀긴 튀김 ..

새우튀김이랑 가라아게가 특히 너무 맛있어서 먹고 또 사고 또 사고 한적도 있어요 ㅠㅠ

조만간 또 먹고싶네요 .. 은행동이나 대전역가기전에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