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낼나샵 마이테크 메탈 펜촉 클리어 사용후기ㅣ애플펜촉 비교ㅣ끊김현상

by 딤딤♡ 2023.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펜촉 후기를 씁니다

왜냐면 .. 요즘 펜촉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그래서 후기겸 제가 스트레스 받는이유

얘기해드리도록 할게요 !!!

때는 작년 여름.. 메탈 펜촉을 구매했습니다

인스타광고보고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배송비포함 14900원!

왜냐하면 아이패드 필기에 있어서

일반 정품펜슬 펜촉을 사용해왔었는데,

갈고리현상, 글자 끝 뭉침 이런게 너무 심했어요

예쁜 글씨 쓰고싶었는데, 예쁘게 안 나오니까

엄청 의욕도 꺾이고 그러더라고요

그러다가 광고에 딱! 이 펜촉이 떴었어요

메탈펜촉이라니.. 처음 들어봐서 신기하고

메탈이라서 펜촉깎임도 없고 글씨도 잘 써진대..

사야해 ~ 하고 질러봤었습니다

이런 투명 케이스에 와요

안에는 스폰지로 되어있고

펜촉이 껴있고 윗부분 공간에

원래 쓰던 펜촉을 보관할 수 있어요

요런 펜촉..

클리어 색상이라 투명한게 예쁨 !

펜촉부분도 골드라 예쁘더라고요

일반 펜촉과 비교

일반 펜촉은 둥근데 저건 엄청 볼펜같이

얇고 샤프해서 잘 써질것 같았어요

장착해본 사진 !!

아, 그런데 하나 말씀드리자면

제가 구매는 작년에 했지만 결국 사용하지않고

1월 1일, 새해다짐으로 ..

일기를 쓰고 있어요 그래서 결국엔

올해야 거의 처음 사용한다는것 ~~~

굿노트 어플에 적어봤어요

왼쪽이 그냥 애플펜촉이고

오른쪽이 낼나샵 메탈펜촉입니다

확실히 일반은 살짝 뭉툭한 느낌으로 나오는데

메탈팬촉은 조금 샤프하게 쓸수도있고..

촘촘한 느낌이에요 워낙 글씨 잘 쓰는편이 아니라

둘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지만요 ㅠㅠ

 
 

비교를 위한 저의 시간표

왼쪽은 일반펜촉으로 썼고

오른쪽은 메탈!!!

확실히 펜촉이 얇아서 그런가

생각하는대로 쓰기가 더 쉽긴했어요

둘 다 여러번 썼어요 만족할때까지

그 런 데

갑자기 문제가 생깁니다

엥 이게 뭐지??

일기를 쓰는데... 글씨가 끊기네 ??

그리고 그것은 그림그릴때에도

적용이 되어버렸습니다...

분명 떼지않고 한번에 긋는데

선이 툭툭 끊겨 입력되는거 보이시죠 ??

상당히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심지어 엄청 끊길때에는

저렇게 글씨가 ㅋㅋㅋㅋ

읽히지도 않을 정도로 써집니다

심지어는 끊김 말고도

울퉁불퉁 나올때에도 있어요

진짜 새해 다짐하면서

열심히해봐야지! 라고 적었는데

제가 진짜 제대로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글씨가 저렇게 자유분방하게 나올때..

육두문자가 나오더라고요 ^_^;

 

어쨌튼 저런 현상이 있었고

우연히 또 인스타그램광고에 낼나샵이 떴어요

들어가서 끊김이 있다고 댓글을 달으니 문의주시면

도와주신다고해서 문의를 ..드려봤습니다

 
 

애초에 주문한지 오래되어서 안 될것같았는데,

그래도 되면 되고 말면 마는 심정으로 했는데

사진,동영상 첨부했고 사용하는 기기,앱말했고

언제 주문한 상품인지 확인했고

사용하는 앱 최신버전인지, 블루투스 연결문제인지

이것저것 엄청나게 물어보셔서 답변을 다 해드렸는데

결국은 배송완료 7일 이내만 교환 환불 가능

안 해주시는건 상관없는데요

제가 언제 시켰는지 진작부터 아셨잖아요 ...

미리부터 확인 해 놓으셔놓구서는 ㅠㅠ

그때 그럼 그냥 안 된다고 하시면 되는것을

이거저거요거저거 다 물어보셔서 답변해드렸는데

기대하게 해놓고서는 이렇게 말아버리기 있나요

 

어쨌튼 ..흐지부지 끝나버린 상담

그냥 써야죠 뭐 . . . 늦게 확인한 제 탓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메탈펜촉이 필기할땐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낼나샵에서만 판매하는건 아니잖아요

다른 좋은 제품도 있을거고 .. 낼나샵에서도 뽑기

잘 하면 잘 쓰는거고 .. 그런데 써보니까 장단점이 있습니다

< 낼나샵 메탈펜촉 >
< 정품 애플펜촉 >
종이질감 필름과 썼을때 끼기긱 펜촉 깎이는소리가 남 (깎임)
종이질감 필름과 썼을때 펜촉이 깎이지만 슥삭 좋은 소리가남
끊김이 있어 글씨쓸때나 그림그릴때 화날수도있음
끊김은 없지만 뭉툭한 글씨
그림 용도로는 굳이 불필요한듯. 뻑뻑한 느낌
그림그릴때 부드럽게 잘 그려짐
필기, 노트 용으로는 괜찮음 뽑기만 잘 한다면 조금 더 원하는 글씨쓰기 가능. 뭉침 갈고리 현상 비교적 적은편
필기용으로 쓸때에 뭉침, 갈고리현상으로

저도 인스타피드에 뜨는것 처럼

멋진 굿노트 사용하고 싶었는데

열심히 알아서 해볼게요 ..

낼나샵 메탈펜촉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