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간편한 1인 냉동 투움바 파스타 소스, 시원식품

by 딤딤♡ 2023. 3. 3.
728x90
반응형

여러가지 소스를 판매하는

네이버스토어 시원식품 입니다

이번에 여기서 각종 리조또 파스타

소스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

 
 

커다란 아이스박스에 왔어요

날씨가 추워서 밖에 놔둬도

꽝꽝 잘 얼어있더라고요 ㅋㅋㅋ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들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안심하고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간단한 파스타, 리조또 레시피도

적혀있는데, 면만 일단

필수로 필요한것 같아요 !

크림 리조또소스2 투움바파스타2

까르보나라소스2 토마토칠리파스타2

구성으로 배송을 받았어요

맛도 여러가지라서 더욱 좋네요

냉동이라서 쉽게 보관하다가 먹고싶을때

바로바로 꺼내서 조리하면 금방되니까요

 
 

파스타만 있는게 아니라

리조또소스도 있는게 너무 좋아요

 
 
 
 
 
 

오늘은 두움바파스타를 만들거에요

여러가지 파스타맛이 있어서 좋네요

만드는법도 아주 간단해요!

그냥 집에 있는 면, 밥을 이용해서

삶아주고 소스랑 같이 끓여주면 되어요

곁들일 재료들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없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해요

나와있는대로 파스타면도

100g 을 딱 재어서 놓고

( 그런데 저한테는 아주 조금 많았어요 )

집에 냉동실에 새우도

마침 꽤 남아있어서 손질했어요

 
 

파스타면도 삶아주고

새우도 볶아줬어요

파스타면은 8분 삶고

채에 걸러놓으라고 하네용

얼은 상태의 소스

해동 안하고 사용했어요

그렇게 하는게 맞겠즤요..?

그냥 바로 투하해버렸어요

그냥 넣고 끓이면 되니까

엄청 간편하더라고요

소스가 다 녹을때까지만

먼저 끓여주었어요

금방 녹더라구요!

면을 넣고 한 3분정도 같이

비비면서 끓여줬더니

국물이 많았었는데 금방 졸아요

꾸덕꾸덕하게 국물이 사라질때까지

끓여주고 소금, 후추간을 했어요

 
 

꾸덕한 투움바 파스타 완성!

국물을 자작하게 졸이기도 했지만

100g이라는 면이 살짝

많은것 같기도 했어요 80~90g만

끓여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

부드럽고 전혀 매콤하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정말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다음에는 두 봉지 끓여서 가족이랑 같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