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 닭발밀키트, 박수칠닭발

by 딤딤♡ 2023. 3.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박수칠푸드 에서

맛있는 불향튤립닭발을 먹어볼려고해요

하나만도 배송이 되어서 좋네요!

아이스박스에 튼튼하게 왔어요

아이스팩과 뽁뽁이 같은걸로

안전하게 왔네요 !! 겨울철이라서

냉동닭발이 녹을일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불향튤립닭발 7400원

300g 로 꽤 용량이 많아요

맛있는 소스랑 버무려져서

안전하게 밀봉이 되어있네요 !

냉동으로 놨다가 먹을 때 해동해서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요

저는 냉동실에 두었다가

먹고싶은 날에 자연해동을 하기 위해

물에 2시간 정도 넣어놨더니 해동되었어요

해동방법으로 자연해동을

권장하시더라고요 !

 
 

조리방법이 그냥 자연으로 해동한뒤에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리라고 되어있어요

국물닭발이면 가스레인지 이용해서

끓여도되는것 같은데 저는 전자렌지로

2분 딱 돌리니까 딱 괜찮은 상태였어요

따로 봉지를 뜯지 않았는데도

부풀어서 터지거나 그런 위험이 없더라고요

진짜 설거지 하기 귀찮을 때에는

그냥 저 봉지만 뜯어서 먹어도

될것 같았어요 ㅋㅋㅋ

이렇게 닭발밀키트로 저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봉지를 뜯으니 뜨끈뜨끈

김이 모락모락 나요

뜯자마자 숯불의 향이 확!

 

접시에 옮겨담았어요!

저는 평소에 뼈있는거를 별로 안 좋아해서

닭발 먹을때마다 무뼈닭발을 자주 먹는데

튤립닭발 메뉴도 흔치 않지만 꽤 보이더라고요

그럴때마다 튤립닭발이 뭐지했는데

뼈가 있지만 먹기좋게 되어있는거였네요

보면 아랫쪽은 싹 발라져있고

윗쪽 통통한 살들만 남아있어요

살이 탱글탱글 흔들리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아랫쪽 살이 발라져있다고 해도

결코 살이 모자란게 아니더라고요

이렇게 직접만든 계란찜과

주먹밥까지 곁들여서

닭발세트가 완성 되었어요 !

 
 

살이 정말 통통하고 발도 큰데

입 안에 넣으면 그냥

사르르 하고 살이 녹아버려요

앞니로 긁으면 진짜 긁어져요ㅋㅋㅋ

엄청 부드럽네요

앞에 발가락? 부분도

뭔가 더 먹기 좋게 되어있는것 같아요

큰 뼈랑 오돌뼈같은것만 바르면 되니까

손도 안 더럽혀지고 진짜 편하네요!

매콤한 숯불향나는 닭발을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으니까 행복하네요

박수칠닭발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