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편의점 먹거리 간식 추천, 로제 불닭납작당면

by 딤딤♡ 2023. 3. 3.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로제 불닭당면!

편의점에 가면 자주 사오는 간식이에요

가격은 3500원 !

마라탕 유행 이후에 당면들이

엄청나게 유행을 해서 중국당면 같은게

떡볶이집 메뉴로도 있고 그렇잖아요?!

딱 로제떡볶이 국물에 당면만 넣은

쫄깃한 그런 맛이에요 !!!

중국 당면 땡길때 먹으면 딱이에요

일단 당면을 뜯어서 저는

꼭 흐르는 물에 박박 닦아줍니다

당면을 개봉했을때 부터 알코올냄새?

같은게 꽤 많이 나거든요 !!

그런데 제 친구도 그렇고 다른분들도

이 불닭당면 먹을때 쓴맛이 많이 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이 알코올냄새와

관련이 있는듯 싶었어요!!

무조건 씻어서 먹어보세요!

조리 방법은 간단해요

그냥 납작당면 뜯어서 넣고

불닭소스를 넣고 뜨거운물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 3분 돌린 후

후첨 로제분말 넣고 섞으면 끝!

 
 

불닭 소스와 물을 넣는데요

불닭소스는 맵기 조절을 하시면서

넣어주시면 되어요 !!!

이거는 기본 불닭보다 덜 맵기때문에

저는 쭉 짜진 않고 대충 짜는 정도로만..

물은 밑에 선이 있어요

그런데 저처럼 막 당면 막 씻어서넣으면

선이 잘 안 보일수도있으니

조심해서 넣어주세요 !!

그렇게 엄마표 김밥과 함께!

불닭납작당면은.. 말 그대로 간식느낌이라

이것만 먹고 배가 차진 않아서

늘 편의점 치킨이나 빵이나 삼각김밥을

같이 세트로 먹어줘야해요

 
 

전자레인지에 저는 2분50초정도 돌려요

로제소스를 넣고 쓱삭쓱삭 비빕니당

 

그러면 아주 꾸우덕 해져요

매운맛도 많이 중화되고요!

김밥도 푸욱 찍어먹기 ..

그렇게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불닭도 좋고 로제도 좋다하시면

꼭 한번쯤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