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ㅣ케이크 디저트 주차장ㅣ케이크 후기 추천

by 딤딤♡ 2023. 2. 15.
728x90
반응형

< 은행동 성심당 케익부띠끄 >

대전 중구 대종로 480

📞 1588-8069

📍 매일 08:00 - 22:00

주차장 안내

 
 

1. 성심당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74

2. 우리들공원 주차장 대전시 중구 중앙로138번길 30

3. 현대주차장(우리들공원 옆)

4. 이안과병원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68 천우빌딩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주차권 증정

(계산시 꼭 요청. 동일 매장에서 2장 발급 불가)


안녕하세요! 성심당본점 후기에 이어

성심당케익부띠끄도 소개해보겠습니다!

성심당 본점에서 1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 도로쪽으로 가면되어요

뭔가 더 깔끔하게 바뀌었더라고요

매장이 넓어져서 좋긴한데

디저트 종류가 그만큼 줄었어요

성심당본점은 사람이 너무 많은데

케익부띠끄는 특정 날짜 아니면

널널한 편이더라고요

 
 

파이같은 종류도

꽤 있었어요

마들렌이랑 휘낭시에같은

구움과자도 윗칸에 있어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많이 빠진건지 준비가 덜된건지

종류가많이 나와있지 않았어요

롤케이크는 넉넉하네요

초콜릿도 판매해요

하나당 2000원정도 하는데요

일반 초콜릿에 비하면 비싸겠지만

더 맛있거나 재료가 좋고 그렇겠죠?

미니 롤케이크랑 타르트 종류

푸딩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딸기푸딩 맛있어요..!

옆 냉장고에는 라떼 음료랑

포장된 마카롱들을 판매하더라고요

마카롱도 먹어봤는데 꽤 괜찮아요

그런데 특별한 맛은 없는 그냥 마카롱!

 
 

계산대 옆에 있는 미니디저트

크레페 홀케익으로도 팔지만

조각으로도 판매해서 좋아요

은행동연가도 먹어봤는데 고급지고

맛있는 라즈베리 디저트에요!

선반 위에는 늘 스콘이 있어요

원래는 무슨 교황의스콘인데

지금은 밤 스콘을 판매하네요

 
 
 

케이크 종류가 더 많아졌어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때

부띠끄딸기케익2호 먹어봤었는데

크림이 많고 맛있었어요 !!

밑에 후기 링크달아놓을게용

SNS에서 과소광고라고 난리난

스트로베리쇼콜라도 판매하네요

보기만해도 딸기가 정말 많아요

딸기타르트는 이름표가

빠져버렸어요.. 품절이라그런가봐요

이 딸기타르트도 sns 난리였는데

품절이더라고요.. 그것도 주문불가

엄청 인기많아서 매진됐나봐요ㅠ

팜플렛도 있길래 봤는데

전통과자나 선물세트도 있네요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이 계실까

제가 먹어봤던 케이크 몇개

후기와 소개해드려볼게요 !!

참고로 저는 초코케이크는

먹으면 토해서 먹지못해요..

 

📍 딸기요거트 2호 30000원

 

일반 케이크같은거 생각하고

구매했었는데 살짝 당황했었어요

시트가 없고 다 무스였기 때문..

그래도 무스가 딸기맛이 나고

별로 달지 않은 맛 상큼달콤해서

물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확실히 덜 배불러서 더 먹게되어요

 

📍 15겹 크레페 3호 39000원

홀케이크로 먹어본 적 있는데

사진은 미니케이크 밖에없네요

둘다 맛있었지만 ..

확실히 홀케이는 조금 과한느낌

여러명이서 먹겠다면 좋지만

저는 혼자 먹으니까 며칠동안

먹어서 너무 물렸었어요 ㅋㅋㅋ

성심당은 생크림을 맛있는걸 써서

어떤 케이크를 먹든 맛있어요

어쨌튼 저는 크레페는 금방먹을 수

없다면 조각케이크 추천!!

 

📍 은행동연가 29000원

아래는 화이트무스가 깔렸고

위에는 딸기무스가 있는 무스케이크

달콤하면서 상큼해요

맨위에 얹어진 저 빨간게 라즈베리느낌

밑에 크림들이 달콤하다면 저건 상큼해서

물리지않게 먹을 수 있어요

 

📍 요거트롤 18000원

롤케이크도 너무 맛있어요

사실 그냥 케이크도 좋지만

이 롤케이크도 맛있고 알찬데 저렴해서

대전오면 이거 사가라고 추천해요

요거트크림이 정말 맛있는데

거기에 여러가지 과일들이 있어서

더 맛있는 롤케이크..

딸기철에는 딸기롤도 판매하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어요! 우유크림+딸기

📍 부띠끄딸기케익 2호 34000원

부띠끄 딸기케익 2호 후기글

써둔게 있어서 첨부해용

원래 크리스마스 한정메뉴인줄

알았는데 이번부터 계속 판매하나봐요

그런데 홈페이지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