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성심당 본점ㅣ대전인의 빵추천ㅣ주차장ㅣ빵지순례

by 딤딤♡ 2023. 2. 15.
728x90
반응형

< 은행동 성심당 본점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 1588-8069

📍 매일 08:00 - 22:00

 
 

1. 성심당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74

2. 우리들공원 주차장 대전시 중구 중앙로138번길 30

3. 현대주차장(우리들공원 옆)

4. 이안과병원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68 천우빌딩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주차권 증정

(계산시 꼭 요청. 동일 매장에서 2장 발급 불가)


안녕하세요 !! 요즘 성심당이 엄청

핫하더라고요 .. 크리스마스시즌부터

SNS에 도배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 몇달사이

성심당을 방문하시는분들도 너무 많아져서

지나갈때마다 가볼까 하다가 포기해요..

그리고 KTX배송이 끝나서 더 그런것같아요

멀리서까지 성심당만 바라보고

대전을 방문하시는 분도 계신다고 해요

제가 멀리 오신 발걸음 헛되지않게

자칭명예대전시민으로써 빵추천해드릴게요!!

먼저 성심당 대략적 구경부터!

성심당 본점 사이버투어 고고

성심당을 입장합니다

저는 평일 오전~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빵이 품절되기도했어요

주말에는 밖에서까지 줄을 스고..

안에는 사람으로 꽉차서 도저히 갈 엄두가..

 
 
 
 
 
 
 
 
 
 
 
 
 
 

전반적인 빵 종류!!

흔들린 사진도 많은데 사람도 많고해서

후다닥 찍어야해가지고.. 😥

가장 유명한 튀김소보로 종류는 끊김없이

보충이 되어요.. 다른 빵들은 빨리빠져요

저는 이 날 제가 좋아하는 빵이

정말 다 ~ 빠져서 어쩔수없이

이렇게 밖에 구매를 못 했어요 ㅋㅋㅋ

제가 구매한건 김치참치주먹밥과

빅매치라는 빵입니다

겨울철 딸기시즌 빵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날에 딸기빵이 눈앞에서 싹 품절

참고로 사진은 작년에 찍은거에요..!

 
 

진짜 허탈하게 계산하는데

주변 사람들 다 딸기빵 하나씩 사감..

사진으로 담길지 모르겠지만

평일점심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습니다

 
 

계산대 왼편 코너에는

명란바게트도 판매하고

샌드위치류 긴빵 구매하시면

여기서 컷팅도 해주십니다!

소금빵도 품절이되었네요..

 
 

그리고 기회되시면

2층으로 올라가면 키친테라스!

제가 갔을때엔.. 이미 만석+웨이팅

여기서 음식 안 사고 빵먹을수도 있고요

음식도 맛있어요! 또는 빙수도있어요

 
 

결국 그렇게 자리가 없어

추위를 떨며 밖에서 먹었어요 ..

이제 빵 추천 해드릴게요


대전인의 빵 추천 !!

📍 소금빵 1200원

소금빵 유행에 힘입어 성심당도

소금빵을 냈는데요.. 가격 대박이죠??

하나씩은 사드셔보세요 !!

📍 초코폭탄 4500원

이름 그대로 초코폭탄이에요

겉에 코코아가루범벅이고

속에도 초코가 듬뿍들어있어요

그렇다고 막 달지 않더라고요

📍 애플브리치즈 샌드위치 8000원

속이 가득한 샌드위치!

안에 햄과사과와 브리치즈 등등

사놓고 며칠먹을 수 있어요

📍 성심베리호 3300원

겨울 딸기시즌 최애 빵!

빵은 바삭한 페스츄리같은 식감

맛있는 우유크림과 슈크림과

딸기잼, 생딸기가 얹어져있어서

상콤달콤 최고인 빵이에요

출처 성심당본점 인스타

📍 화이트딸기 3000원

겨울딸기시즌 최애빵2 !

크림이 요거트크림이라 상큼해요

빵식감이 되게 폭신~합니다

폭신상큼한 딸기빵이에요!

 

출처 성심당 홈페이지

📍 아몬드크로와상 3500원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로아상

바삭바삭한 크로아상인데

위에 슈가파우더랑 아몬드가 있고

안쪽에는 아몬드크림이 있는데

이게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약간 무화과잼 같은 느낌이에요!

출처 성심당 홈페이지

📍 명란바게트 3800원

따듯하게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 명란바게트!

에어프라이기에 5분정도 돌려드세요

출처 성심당 홈페이지

📍 작은메아리 3000원

페스츄리같이 바삭바삭한데

설탕코팅이 되어있는것같은 빵!

달달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그외에도 고구마튀소, 부추빵 등도 괜찮긴한데

이건 너무 유명한거라 패스~

📍 딸기빙수

번외로 2층테라스에 가면

사먹으실 수 있는 빙수입니다

가격은 6000원쯤 했었어요

얼음간게 아니라 우유얼음이고요

알로에같은것도 많이주고

딸기청도 정말 듬뿍 줍니다 !!

연유추가해서 드시면 더 꿀맛

 

📍 요거트롤 18000원 (성심당부띠끄)

이것은 성심당본점 옆에있는

케익부띠끄에서 판매해요

그렇지만 롤케이크니까 ..추천!!

안에 요거트크림이 가득있꼬

여러가지 과일이 있는데

너무나도 맛이있습니다

이거 말고도 순수롤, 딸기롤 있는데

딸기롤도 맛있지만 이 요거트크림이

가장 원탑인것 같아요

 

이렇게 빵 추천까지 마쳤는데요

부디 성공적으로 빵털이하셨으면 ..!

2탄으로 케익부띠끄 소개도 곧 쓸게요!

성심당소개와 빵추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