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남 파스타맛집, 어글리스토브 강남역점

by 딤딤♡ 2022. 12. 9.
728x90
반응형

 

< 어글리스토브 강남역점 >

📌  02-558-8459

📌 매일 10:30 - 22:00연중무휴

📌 7인 이상 단체는 반드시 꼭 전화로 문의

📌 별도주차장 없음

와인색의 천막들, 어글리스토브입니다.

바로 앞에 와보니까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엄청 놀랬어요.

테라스도 있네요.

 

일단 자리는 마음대로 앉을 순 없는것 같아요. 손님이 적은 시간대에 와서 다행히도 웨이팅이 없었어요.

홀도 넓고 자리도 많고 해서 회전률은 빠를것 같네요. 2층에 따로 단체 공간도 있다고 하고요.

 

제가 갔을때에는 인스타그램업로드 이벤트랑 단체예약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조명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이고 인테리어도 고급지면서 편안해지는 느낌이였어요.

 
어글리스토브 메뉴

저는 어글리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이 세트가 가격도 나쁘지않고 구성도 좋은것 같아요.

둘이 먹기도 안성맞춤인 메뉴인것같아요.

 

 

여기저기 식물도 많고 분위기가 넘 좋아요

 

저는 유리벽 옆쪽 2인석에 앉았지만, 평소 쇼파있는 자리를 선호해서 약간 아쉬웠어요.

저 곳은 3인 이상 좌석 인것같아요

먼저 트리플베리에이드, 망고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망고에이드 진짜 맛있더라구요. 망고같이 달달한 음료에는 에이드가 뭔가 상상이 안가는데 맛있었어요.

트리플베리에이드는 신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식빵. 리코타치즈 엄청 많아요. 리코타치즈의 깊은맛이 느껴져요.

 러드 채소보다 치즈가 더 많았었어요

저 위에 뿌려진 소스가 아마 블루베리인것같은데 같이 어울려서 더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까르보나라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는 편인데 여기 음식은 전혀 느끼하거나 그런게 없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전체샷. 진짜 푸짐하죠.

이게 약 사만원 정도라니 믿을 수 없는 구성이에요.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빵 위에 얹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도 맛있고 구워진것도 적당해서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다 소고기가 아니라 치킨 스테이크랑 같이 있어요

치킨스테이크도 진짜 맛있어요. 안창살 스테이크는 조곰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카운터 주변에 이런 와인들, 과일들 로도 장식해두신것같은데 멋있더라고요

맛도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코스로도 가족행사로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또 먹고싶은 그런곳이였답니다

728x90
반응형